컬리, '참기름·들기름 취향 찾기' 기획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컬리는 다채로운 풍미를 가진 '참기름·들기름 취향 찾기'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고소함의 대명사인 참기름과 들기름은 깨의 종류, 착유 방법에 따라 다양한 맛과 향이 존재한다.
산뜻함, 너티함 등 다른 매력을 담은 참기름·들기름 취향 찾기 샘플러 2종은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 컬리 러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우선 판매된다.
취향에 따라 참기름 혹은 들기름 선택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컬리는 다채로운 풍미를 가진 ‘참기름·들기름 취향 찾기’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고소함의 대명사인 참기름과 들기름은 깨의 종류, 착유 방법에 따라 다양한 맛과 향이 존재한다.
마켓컬리는 깨가 기름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로스팅 여부와 추출 온도에 따라 분류했다. 대표적으로 ‘쿠엔즈버킷’은 국산 깨를 49도 미만에서 착유하는 냉 압착 개념을 소개한 브랜드다. ‘마정기름집’은 3대째 가업을 잇고 있는 브랜드로 깨의 선정부터 보관까지 철저하기로 유명하다.
산뜻함, 너티함 등 다른 매력을 담은 참기름·들기름 취향 찾기 샘플러 2종은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 컬리 러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우선 판매된다. 취향에 따라 참기름 혹은 들기름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셰프의 킥’도 소개한다. 참기름과 들기름을 더 재밌게 맛볼 수 있도록 유명 셰프인 조희숙 셰프와 조셉 리저우드 셰프가 다양한 팁과 레시피를 전수한다. 한식 요리 마지막에 고소함을 더했던 기존방법에서 벗어나 색다르게 활용 가능한 기름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컬리 관계자는 “자주 쓰는 기름도 취향 따라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알려 드리고자 이번 기획전을 개최했다”며 “앞으로도 컬리만 할 수 있는 특별하고 신선한 상품 소개를 통해 더 많은 고객께 취향 발견의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제자와 11번 성관계한 유부녀 기간제 女교사 "충분히 성숙, 성적학대 아냐"
- "말없이 일찍 왔더니 아내가 침대서 상간남과…애까지 노립니다"
- "출소 후 죽여버린다" 돌려차기男 협박 폭로에 성폭행 정황까지 나왔다
- 尹 지지율, 6.4%p 내린 36.7%…국민 과반 "총선서 정부 심판해야" [데일리안 여론조사]
- "이재명 넘어 민주당 사법 리스크였나"…野 전대 돈봉투 의혹 파문
- "이재명은 내가 잡는다"…누가 '저격수' 해냈나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