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피크타임’ 톱3로 결승 진출…“차근차근 올라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크비(DKB)가 '피크타임'에서 또 한번 자체 최고 순위를 기록하며 톱3로 결승에 향한다.
다크비(이찬, D1, 테오, GK,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는 지난 12일 방송된 JTBC '피크타임 (PEAK TIME)'의 2차 합탈식에서 최종 3위에 오르며 파이널 라운드 진출을 확정했다.
이런 활약을 바탕으로 1차 합탈식에서 TOP5를 기록한 다크비가 이날 2차 합탈식에서는 최종 3위에 등극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또 한 번 갈아치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다크비(DKB)가 ‘피크타임’에서 또 한번 자체 최고 순위를 기록하며 톱3로 결승에 향한다.
다크비(이찬, D1, 테오, GK,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는 지난 12일 방송된 JTBC ‘피크타임 (PEAK TIME)’의 2차 합탈식에서 최종 3위에 오르며 파이널 라운드 진출을 확정했다.
다크비는 서바이벌 라운드 ‘올픽’ 달성을 시작으로 1라운드 라이벌 매치, 2라운드 연합 매치, 3라운드 신곡 매치에서 연이어 승리를 거두며 매 라운드 베네핏을 획득하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런 활약을 바탕으로 1차 합탈식에서 TOP5를 기록한 다크비가 이날 2차 합탈식에서는 최종 3위에 등극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또 한 번 갈아치웠다.
3위라는 높은 순위에 호명된 다크비의 리더 이찬은 “우선 저희를 믿고 투표해주신 많은 글로벌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다”라며 “저희는 차근차근 올라온 팀이다. 9명의 멤버가 한마음으로 열심히 무대에 임했기 때문에 나온 결과”라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찬은 “1차 합탈식 5위, 2차 합탈식에서는 3위를 했으니 파이널 땐 1위를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고, 공동리더 D1(디원) 역시 “부모님들이 단톡방에서 투표를 얘기하신다더라. 걱정하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다크비표 창작 퍼포먼스와 파워풀한 에너지로 재해석한 에이티즈의 ‘멋’, 애프터스쿨의 ‘뱅(Bang) !’과 댄스 멤버들이 연합 미션에서 꾸민 AJR의 ‘Bang!’ 등 웰메이드 커버 무대는 매회 심사위원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직전 3라운드에서는 청량한 콘셉트의 신곡 ‘Coco Colada (코코 콜라다)’로 다크비만의 임팩트 있는 팀 색깔을 드러내며 B 리그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다크비를 향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연이은 순위 상승세로 이어져 눈길을 끈다.
이제 우승까지 단 하나의 관문을 앞둔 다크비가 파이널 라운드에서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피크타임’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JTBC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인들도 이별 권유"…'이다인♥' 이승기, 20년 만에 용기 낸 이유 [엑's 이슈]
- 손헌수, 결혼 앞두고 어쩌나…"10억 날려" 억대 빚 고백
- 엄정화 "임원희와 사귀던 사이…이혼한 줄 몰랐다"
- 음주운전, 사고는 무겁지만 복귀는 가볍게? [엑's 이슈]
- 레이도 맞이한 '활동 중단'…K팝 성공에 가려진 아티스트 건강 문제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