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가정의 달 앞두고 주말 쇼핑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은 봄나들이가 한창인 이번 주말,봄을 더 잘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여가활동과 휴식을 돕는 주말 쇼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미스터피자 신메뉴 '포게더' 세트를 최대 42% 할인 판매하고, ▲메가MGC커피 봄메뉴권도 최대 20% 할인한다.
3일동안 할인쿠폰과 즉시할인을 더해 최대 80%까지 중복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봄 아이템뿐만 아니라 여름 신상까지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몬은 봄나들이가 한창인 이번 주말,봄을 더 잘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여가활동과 휴식을 돕는 주말 쇼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전국 방방곡곡에서 봄 여행객들을 반기는 시즌이다. 티몬은 매주 금토일 사흘간 열리는 ‘주말에 어디가’ 특별전과 ‘위캔드’ 프로모션에서 전국의 핫플레이스 이용권, 먹거리, 여행, 패션 아이템 등을 소개한다. 특히 5월 가정의 달 연휴를 앞두고 가족 고객들의 나들이 계획이 늘고 있는 가운데 놀거리와 먹거리 등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기회다.
이달 14일부터 오픈하는 주말에 어디가 대표상품으로 '제주도 이스타 초특가 항공권'을 단독판매한다. 또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 워터파크 1인 종일 이용권’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먹거리도 풍성하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미스터피자 신메뉴 ‘포게더’ 세트를 최대 42% 할인 판매하고, ▲메가MGC커피 봄메뉴권도 최대 20% 할인한다.
인기 소호 브랜드의 봄 나들이 패션 아이템을 특가로 소개하는 ‘소호패션 위캔드’도 14일부터 진행한다. 난닝구, 제이엘프, 리얼코코 등 유명 소호 브랜드가 총출동했다. 3일동안 할인쿠폰과 즉시할인을 더해 최대 80%까지 중복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봄 아이템뿐만 아니라 여름 신상까지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티몬 관계자는 "나들이 및 여행수요 회복세가 가파르다"며 "특히 5월 첫째 주 연휴와 맞물리는 가정의 달을 활용한 가족 고객들의 나들이 계획이 늘고 있는 가운데 맞춤형 특가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소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제자와 11번 성관계한 유부녀 기간제 女교사 "충분히 성숙, 성적학대 아냐"
- "말없이 일찍 왔더니 아내가 침대서 상간남과…애까지 노립니다"
- "출소 후 죽여버린다" 돌려차기男 협박 폭로에 성폭행 정황까지 나왔다
- 尹 지지율, 6.4%p 내린 36.7%…국민 과반 "총선서 정부 심판해야" [데일리안 여론조사]
- "이재명 넘어 민주당 사법 리스크였나"…野 전대 돈봉투 의혹 파문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20대 청년 5명 중 2명, '결혼 안하고 자녀 낳을 수 있어'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