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울, 웹툰 ‘카페 앵커리지’ OST 15일 발표…감동 보컬 극대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민울이 호소력 짙은 보컬로 '카페 앵커리지' 감성을 더한다.
김민울은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카페 앵커리지(Café Anchorage)' 일곱 번째 OST '아픔까지 사랑해'를 발매한다.
이번 OST '아픔까지 사랑해'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을 풀어낸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한편 김민울이 가창자로 나선 웹툰 '카페 앵커리지' OST '아픔까지 사랑해'는 15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김민울이 호소력 짙은 보컬로 ‘카페 앵커리지’ 감성을 더한다.
김민울은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카페 앵커리지(Café Anchorage)’ 일곱 번째 OST ‘아픔까지 사랑해’를 발매한다.
이번 OST ‘아픔까지 사랑해’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을 풀어낸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세상 모두 너를 버린대도 난 있잖아 너의 곁을 영원히 지킬게 / 돌아선 너의 그 이유가 가슴을 찌른대도 그 아픔까지 사랑해’처럼 애절한 노랫말이 강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실력파 작곡가 글로디(Glody)와 필승불패W가 힘을 보태 명품 OST 넘버를 탄생시켰으며 웅장한 사운드가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여기에 ‘감성 발라더’로 주목받고 있는 김민울이 가창에 참여, 폭발적인 고음과 호소력 짙은 보컬로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감동의 울림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노명희 작가의 ‘카페 앵커리지’는 어느 열대지방 바닷가의 휴양지, 카페 앵커리지에 모인 여러 인간 군상의 단편적 이야기들을 통해 세상사를 엿볼 수 있는 작품이다.
한편 김민울이 가창자로 나선 웹툰 ‘카페 앵커리지’ OST ‘아픔까지 사랑해’는 15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헌수, 결혼 앞두고 어쩌나…"10억 날려" 억대 빚 고백
- 비공개라더니…이승기♥이다인, 결혼식 중 'PPL' 논란
- 엄정화 "임원희와 사귀던 사이…이혼한 줄 몰랐다"
- 음주운전, 사고는 무겁지만 복귀는 가볍게? [엑's 이슈]
- 신동엽, 갑질 폭로…"술자리서 뺨 수차례 맞아"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