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證, ‘글로벌 투자이슈와 해법’ 비대면 컨퍼런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증권은 '글로벌 투자이슈와 해법' 등을 주제로 비대면(언택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언택트 컨퍼런스는 이달 19일 수요일 오후 4시부터 5시40분까지 삼성증권 유튜브(SamsungPOP)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지난 11일 금융통화위원회의 금리 동결에 이어 미국발 금리 인상 종결론까지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언택트 컨퍼런스가 투자의 방향성을 잡는데 도움이 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증권은 ‘글로벌 투자이슈와 해법’ 등을 주제로 비대면(언택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언택트 컨퍼런스는 이달 19일 수요일 오후 4시부터 5시40분까지 삼성증권 유튜브(SamsungPOP)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사로는 리서치센터 매크로팀 허진욱 수석연구위원, Tech담당 이종욱 수석연구위원, 글로벌주식팀의 황선명, 김철민 수석연구위원, ETP전략팀 임은혜 수석연구위원이 참여한다.
세부 강연 주제는 ▲과연 연준은 금리인상을 멈출 것인가? ▲시진핑 피봇, 성장 패러다임의 교체 ▲위기의 Tech, 우리에게 기회인 이유 ▲무르익는 생성 AI, 이제는 수익화다 ▲챗GPT도 잘 모르는 자동화·AI ETF 총정리 등으로 최근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글로벌 시장의 흐름 전망하는 내용들로 구성됐다.
사전 접수는 19일 낮 12시까지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행사 후에도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돼 투자자들이 언제든 다시 시청 할 수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지난 11일 금융통화위원회의 금리 동결에 이어 미국발 금리 인상 종결론까지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언택트 컨퍼런스가 투자의 방향성을 잡는데 도움이 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제자와 11번 성관계한 유부녀 기간제 女교사 "충분히 성숙, 성적학대 아냐"
- "말없이 일찍 왔더니 아내가 침대서 상간남과…애까지 노립니다"
- "출소 후 죽여버린다" 돌려차기男 협박 폭로에 성폭행 정황까지 나왔다
- 尹 지지율, 6.4%p 내린 36.7%…국민 과반 "총선서 정부 심판해야" [데일리안 여론조사]
- "이재명 넘어 민주당 사법 리스크였나"…野 전대 돈봉투 의혹 파문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