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추성훈, ‘피지컬:100’출연 후 인기실감..“전 세계 아저씨들한테 DM와”
김지혜 2023. 4. 13. 07:58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피지컬:100’ 출연 이후 인기를 실감하다고 밝혔다.
12일 SBS ‘라디오 스타’에는 최근 종영한 넷플릭스 ‘피지컬’에 출연해 일명 ‘피지컬 아저씨’로 제3의 전성기를 맞은 추성훈이 출연했다.
추성훈은 “세계적으로 팬들이 늘었다”며 “특히 전 세계에 있는 아저씨들에게 DM이 폭주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피지컬: 100’의 대부분 출연자들은 20~30대로, 그 중 추성훈은 최고령자였다.
그는 “섭외연락당시 많이 고민했었다”면서 “잘해도 본전이라는 생각에 망설였다”고 전했다. 그러나 추성훈은 전 세계 아저씨들에게 ‘희망’의 아이콘이 되고자 결심했다며 “지금 생각해보면 출연하기 잘 한 것 같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추성훈은 글로벌 인기를 입증이라도 하듯 홍콩 관광청 홍보영상도 찍고, 싱가포르에서 팬미팅까지 했었다고 전하면서 “확실히 인기를 실감한다”며 뿌듯한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콘크리트 유토피아’ 8월 개봉 확정..‘밀수’와 여름 텐트폴 경합
- ‘에릭♥’ 나혜미, 아들 주먹손 공개… “너무 작고 소중해”
- 이승기 ‘작심’ 심경글 “후크 모 이사 루이비통 선물 요구..후크라이팅” [전문]
- “두들겨 맞을까봐..” 임영웅, 파리서 외투 못 연 사연은?
- [IS 시선] '사면 논란' 불통에 침묵까지…숨어버린 정몽규 회장
- 김민재, 챔스 8강 2차전 못 뛴다…궁지 몰린 나폴리 ‘초비상’
- '포수→투수 성공신화' 롯데 나균안 "독기 품었죠. 얼떨떨하네요"
- 성시경, 다이어트 실패 고백 “매니저는 살 빠지고 연예인은 찌고” (‘먹을텐데’)
- [후IS] ‘킬링 로맨스’, 이하늬는 바로 이렇게 쓰는 것이다 ②
- [하지마!마약] 교통신호 준수하듯 예방교육 절실...의사 윤리교육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