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국가산업대상] 피부 고민 덜어 주는 뷰티케어 솔루션 제공

2023. 4. 13. 00: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뷰티디바이스 LG전자㈜, LG 프라엘

LG전자㈜의 LG 프라엘이 ‘2023 국가산업대상’ 뷰티디바이스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LG전자는 ‘LG 프라엘(Pra.L)’을 통해 프리미엄 뷰티디바이스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2017년 LG전자는 LG 프라엘을 론칭한 후 다양한 프리미엄 홈뷰티기기들을 지속해서 출시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얼굴라인을 케어하는뷰티기기 ‘더마쎄라’를 비롯해 ▶인텐시브 멀티케어(피부 토탈 탄력 관리) ^워시팝 (얼굴 클렌징)^에센셜 부스터(클렌징 및 흡수 촉진) 등 뷰티기기 라인업과 ▶메디페인(통증 완화) ▶메디헤어(탈모 치료) 등 의료기기 2종도 있다.

올해 1월 LG 프라엘은 더마쎄라를 출시하며 ‘프라이빗 뷰티케어 솔루션’을 지향하는 프리미엄 뷰티디바이스 브랜드로 비전을 재정립했다. 유통 과정을 최소화해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하는 방식의 프라엘 직영몰을 열고 다양한 피부 고민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창구로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프라엘 직영몰에서 더마쎄라 제품에 대한 고객 반응 역시, 실사용자 리뷰가 290건 이상 축적되고 평점 5점 기준 4.9점으로 효과와 사용성, 신뢰도 등에서 긍정적인 신호를 보여주고 있다. 전국 24개 LG전자 베스트샵 매장에서는 프라엘더마쎄라 체험존을 운영하며 고객체험을 강화하고 있다.

송덕순 중앙일보M&P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