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국가산업대상] 99.9% 살균 세척에 건조·보관 성능도 탁월

2023. 4. 13. 00: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식기세척기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SK매직㈜의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가 ‘2023 국가산업대상’ 식기세척기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1993년 식기세척기 사업을 시작한 SK매직은 스테디셀러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모델명: DWA-19R0P, 19C0P, 19C1P)’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카운터탑 형태의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국내 최초 식기 세척 기능을 넘어 건조와 보관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각종 유해균 및 바이러스를 99.999% 살균 세척한다. 고온·고압의 물살이 사각지대 없이 세척하는 것은 물론, 건조와 보관 기능을 높여 국내 최초로 단독 건조가 가능하다. 특히 건조만으로도 99.9% 살균이 가능해 2020년 제품이 출시되자마자 5분에 한 대꼴로 팔려 나갔다.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세척수에서부터 완벽함을 자랑한다. 정수 필터를 통해 보다 안전한 물로 식기를 세척한다. 또 국내 최초로 이동하며 회전하는 ‘와이드 무빙 세척 날개’와 ‘상단 세척 날개’ ‘후면 세척 노즐’이 만든 고온·고압의 물살이 사각지대 없이 깨끗하고 완벽하게 식기를 99.999% 살균 세척한다.

건조 성능도 뛰어나다. 국내 최초 자동 문열림·닫힘 기능을 적용해 세척 후 내부 증기와 냄새를 배출하고, 자동으로 문을 닫아 집안 내 미세먼지로부터 식기를 보호한다. 상·하단 듀얼 열풍 건조로 건조 시간까지 줄였다.

김재학 중앙일보M&P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