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유퀴즈’ 김희애 “같이 작품하고 싶은 배우?”... 고민없이 손석구
김지혜 2023. 4. 12. 22:25
김희애가 함께 하고 싶은 배우로 손석구를 꼽았다.
12일 ‘유 퀴즈 온 더 블록 189화’(이하 ‘유퀴즈’)에는 화사한 봄과 잘 어울리는 배우 김희애가 출연했다. 그는 오프닝에서 “유재석과 조세호를 음악으로 표현해 달라”는 질문에 “두 분은 음악 같다기 보다는 기계 같다”며 “인간적이지 못하다”고 말해 초반부터 웃음을 안겼다.
김희애는 드라마 ‘밀회’, ‘아내의 자격’, ‘부부의 세계’까지 여러 가지 명작들을 만들어내서 ‘JTBC 일등 공신’으로 불린다. 특히 전작 ‘부부의 세계’는 JTBC 역대 시청률(28.4%)을 기록했고 이 기록은 아직 깨지지 않았다. 유재석이 “JTBC 드라마 중에 부부의 세계 시청률 기록이 깨질까 봐 초조했던 작품이 있냐”라고 묻자 김희애는 주저 없이 ‘재벌집 막내아들’을 꼽았다.
그는 “특히 ‘재벌집 막내아들’ 중 이성민씨가 눈에 띄었다”며 “이성민씨는 정말 대단한 배우 인 것 같다”고 말하면서 함께 작품을 해 본적이 없다며 아쉬워했다. 그러자 유재석은 “이성민씨 말고도 따로 작품을 해 보고 싶은 배우가 있냐”고 물었고 김희애는 곧 바로 “손석구 씨 이야기 하는 거 맞죠?”라고 웃으며 답했다.
한편 김희애는 차기작 ‘퀸메이커’로 돌아온다. 극 중 김희애는 잘 알려지지 않은 정치가 오경숙(문소리)을 서울 시장으로 만들어가는 황도희 역을 맡았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웃으며 법정 선 양현석...검찰 “면담강요죄 추가”
- 신정환, ‘컨츄리 꼬꼬’ 해체의 진실 밝힌다… “수입에 불만” 탁재훈 발언에 맞대응
- 슬램덩크 배지환과 칼춤 최지만, '슈퍼 코리안데이'에 피츠버그도 신났다
- 엄정화 “임원희와 옛날에 사귀었다” 폭탄발언…첫인상은? (‘돌싱포맨’)
- ‘나는 솔로’ 13기 광수, 돌싱 숨긴 순자에 “여전히 원망스럽지만..” 심경 고백
- ‘옥문아’ 염경환 “아내와 각집살이 후 더 설레… 스포츠카 사줬다”
- [왓IS] 유아인, 클럽 목격담·졸피뎀 투약설 반박 “카더라 보도 법적 조치”
- ‘불법촬영 혐의’ 뱃사공, 징역 1년·법정 구속 “회복되지 않는 상처 입혀”
- ‘황영웅 밀어주기’ 논란에 방심위 ‘불타는 트롯맨’에 권고
- 마침내 공개된 ‘더 마블스’ 예고… 박서준, 1분 38초에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