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 미디어, 오는 24일 ‘러브 인 체인’ 마지막 시즌 최초 공개

박로사 2023. 4. 12. 19: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TRA 미디어 제공

TRA 미디어가 우크라이나 화제작 ‘러브 인 체인’ 시즌4가 TVAsia Plus 채널에서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러브 인 체인’은 우크라이나 국민의 70%가 시청한 최고의 화제작으로 유럽과 미국, 일본 등 전 세계로 수출된 글로벌 히트작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시즌4는 ‘러브 인 체인’ 시리즈의 마지막 시즌으로, 극 중 23년이 지난 이후 주인공의 아이들이 자라 부모 세대가 지닌 비밀을 밝히고 사랑과 자유를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는다.

TRA 미디어는 2020년부터 ‘러브 인 체인’ 시즌1~3을 국내 최초로 방영했다. 오는 24일에 방영될 시즌4는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최초로 단독 공개할 예정이다. ‘러브 인 체인’ 시즌4는 지난해 전쟁이라는 극한의 상황 속에서 우크라이나 제작사의 헌신과 의지로 제작됐다. TRA 미디어는 한국과 우크라이나의 문화 교류와 평화에 이바지하기를 기원하는 취지에서 이번 시즌4의 월드 프리미어 방영을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TRA 미디어 제공

‘러브 인 체인’ 시즌4는 카테리나의 아들 야누시가 과거 숨겨진 비밀을 알고 러시아로 떠나면서 시작된다. 나자르의 딸 조리야나는 정부를 향한 반감으로 인민의 의지당에서 활동하다 표트르와 라리사의 아들인 레브를 만나는 한편 농노였던 갈리나의 딸 나탈리는 세계를 다니는 유명 가수가 되어 오랜만에 체르빈스키 저택으로 돌아온다. 부모 세대부터 복잡하게 얽힌 인연이 후대에 이어지며 사랑과 복수, 우정과 투쟁의 이야기가 마지막을 향해 달려간다.

시즌4를 방영하기에 앞서 TVAsia Plus 채널에서는 다음 달 8일 오전 11시부터 매주 주말 ‘러브 인 체인’ 시즌3 몰아보기 스페셜을 방송한다. 시즌3의 시퀄 이야기로 전개되는 만큼 이번 스페셜 방송은 시즌4를 입문할 시청자의 이해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러브 인 체인’ 시즌4를 기다려왔던 국내 시청자들을 위해 시청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24일 첫 방영일부터 5월 7일까지 14일간 초성 퀴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정답을 댓글이나 문자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사랑과 자유를 위해 투쟁하는 우크라이나 고품격 시대극 드라마 ‘러브 인 체인’ 시즌4는 오는 24일 오전 11시 TVAsia Plus에서 방영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