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김민지, 아들 얼굴 최초 공개…누구 닮았나 보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지성, 김민지 부부의 아들의 얼굴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지성이 그의 아들을 안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웃는 얼굴이 판박이인 두 사람의 모습이 흐뭇함을 안기는 한편, 아들의 얼굴에서는 박지성만큼이나 축구선수 이강인의 얼굴도 떠올라 신기함을 자아낸다.
박지성과 그의 아내 김민지는 여러 매체를 통해 아이들을 공개했지만 얼굴을 그대로 드러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박지성, 김민지 부부의 아들의 얼굴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지난 8일 박지성의 친정팀인 네덜란드 PSV 아인트호벤은 공식 SNS에 "전설이 아인트호벤에 돌아왔다. 당신이 있어서 좋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지성이 그의 아들을 안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박지성의 품에 안겨 활짝 웃고 있는 아들. 두 사람은 나란히 얼굴을 맞대고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박지성의 아들은 박지성이 PSV 아인트호벤에서 선수로 뛰었을 당시의 등번호인 7이 새겨진 박지성의 유니폼을 입고 있다.
웃는 얼굴이 판박이인 두 사람의 모습이 흐뭇함을 안기는 한편, 아들의 얼굴에서는 박지성만큼이나 축구선수 이강인의 얼굴도 떠올라 신기함을 자아낸다. 박지성과 그의 아내 김민지는 여러 매체를 통해 아이들을 공개했지만 얼굴을 그대로 드러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박지성은 지난 2014년 전 아나운서 김민지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PSV 아인트호벤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헌수, 결혼 앞두고 어쩌나…"10억 날려" 억대 빚 고백
- 비공개라더니…이승기♥이다인, 결혼식 중 'PPL' 논란
- 엄정화 "임원희와 사귀던 사이…이혼한 줄 몰랐다"
- 음주운전, 사고는 무겁지만 복귀는 가볍게? [엑's 이슈]
- 신동엽, 갑질 폭로…"술자리서 뺨 수차례 맞아"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