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데뷔곡 ‘라차타’ 리마스터 MV 공개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4. 12. 16: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f(x)(에프엑스)의 데뷔곡 '라차타 (LA chA TA)' 리마스터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11일 유튜브 SMTOWN 채널에서 공개된 '라차타 (LA chA TA)' 리마스터 뮤직비디오는 f(x)의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담은 원곡 뮤직비디오를 고화질 영상 및 고음질 음원으로 업스케일링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그룹 f(x)(에프엑스)의 데뷔곡 ‘라차타 (LA chA TA)’ 리마스터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11일 유튜브 SMTOWN 채널에서 공개된 ‘라차타 (LA chA TA)’ 리마스터 뮤직비디오는 f(x)의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담은 원곡 뮤직비디오를 고화질 영상 및 고음질 음원으로 업스케일링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라차타 (LA chA TA)’는 2009년 발매된 f(x)의 데뷔 디지털 싱글로, 경쾌한 멜로디와 ‘신나게 인생을 즐기자’는 내용의 위트 넘치는 가사가 어우러져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SM은 유튜브와 함께 K팝 산업의 저변 확대를 위한 ‘리마스터링 프로젝트’를 진행, 직접 프로듀싱한 레전드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 및 음원을 디지털 플랫폼에 맞춰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