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신도시 ‘금강펜테리움 6차 센트럴파크’ 견본주택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강주택이 오는 14일 '동탄신도시 금강펜테리움 6차 센트럴파크' 견본주택을 개관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단지는 동탄2신도시 신주거문화타운 A59블록에 지하 1층~지상 최고 20층, 14개동, 총 110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분양관계자는 "이번 단지는 추첨제 물량이 다수 포함돼 유주택자나 저가점자에게도 당첨 기회가 열려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금강펜테리움의 노하우와 우수한 기술력을 더해 동탄신도시 랜드마크 브랜드의 위상을 높이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강주택이 오는 14일 ‘동탄신도시 금강펜테리움 6차 센트럴파크’ 견본주택을 개관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단지는 동탄2신도시 신주거문화타운 A59블록에 지하 1층~지상 최고 20층, 14개동, 총 110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 ▲84㎡A 347가구 ▲84㎡B 371가구 ▲100㎡A 180가구 ▲100㎡B 190가구 ▲100㎡C 7가구 ▲100㎡D 8가구로 구성된다.
분양가격은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3.3㎡당 평균 1450만원대로 책정됐다.
청약은 오는 1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8일 1순위, 19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6일이며 다음 달 8~12일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입주는 오는 2026년 2월 예정이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전 가구 4베이 판상형 설계와 침실 4개 구조 등이 적용된다. 입주자들은 니즈에 따라 평면 설계를 선택할 수 있으며 AI음성인식 스마트 홈 서비스 등 시스템이 도입돼 주거 편의성도 기대된다.
단지 내에는 게스트하우스와 라운지, 시니어센터, 어린이집, 에듀센터, 웰컴라운지, 유치원, 작은도서관, 피트니스 및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마련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GTX-A 노선(내년 개통 예정)이 지나갈 SRT동탄역과 동탄 트램(2027년 예정), 동탄 인덕원선(내년 공사 예정) 등 이용이 수월하며 인근에 롯데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누릴 수 있다.
최근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에 조성 예정인 대규모 반도체 클러스터에 삼성전자가 300조원 규모 투자 소식을 발표해 이에 따른 수혜도 기대된다.
분양관계자는 "이번 단지는 추첨제 물량이 다수 포함돼 유주택자나 저가점자에게도 당첨 기회가 열려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금강펜테리움의 노하우와 우수한 기술력을 더해 동탄신도시 랜드마크 브랜드의 위상을 높이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근혜, 총선 딱 1년 앞두고 움직임 재개…'예사롭지 않네'
- "측근 5명 사망, 이재명은 위험인물?"…李, 외신 질문에 한 답변은
- "수치스럽다" "청문회 하는 기분"…이재명, 외신기자들 '돌발 질문'에 진땀
- 韓숙소서 닷새간 물 120t 쓰고 도망간 中커플 "CCTV 있냐 묻기도"
- "모녀 알몸사진 감상한 정명석, 같은 날 차례대로 성폭행 저질렀다"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사무국' 설치…"北 파병 강력 규탄"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