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신세계인터 맨온더분과 협업 컬렉션 단독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신사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남성 멀티숍 맨온더분과 협업한 23 SS컬렉션을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 발매했다고 12일 밝혔다.
무신사와 맨온더분은 첫 협업을 통해 시즌 컬렉션을 공동 기획하고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 고객을 위한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신사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남성 멀티숍 맨온더분과 협업한 23 SS컬렉션을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 발매했다고 12일 밝혔다.
맨온더분은 고품질의 원단을 내세운 자체 제작 상품과 해외 브랜드를 소개하는 멀티숍 브랜드로, 클래식 슈트와 비즈니스 캐주얼을 찾는 남성 고객으로부터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무신사와 맨온더분은 첫 협업을 통해 시즌 컬렉션을 공동 기획하고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 고객을 위한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특히 무신사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이번 컬렉션은 ‘맨온더분X무신사’ 협업 라벨을 부착해 더욱 소장가치를 높였다.
협업 컬렉션은 맨온더분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무신사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맨온더분이 지향하는 섬세한 디테일과 클래식한 무드에 편안한 실루엣의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블레이저, 사파리 재킷, 폴로 니트 티셔츠 등 캐주얼부터 포멀한 룩까지 아우르는 봄여름 시즌 에센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컬렉션 발매와 동시에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 기획전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무신사와 맨온더분 협업 컬렉션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남성 클래식 의류 영역에서 강점을 가진 맨온더분과 함께 기획한 첫 협업으로 유행과 상관없이 오래입을 수 있는 스테디 아이템을 선보이는데에 초점을 맞췄다”며 “봄 시즌을 맞아 스타일리시한 비즈니스룩을 찾는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술 취해 여경 머리채 잡은 검사 임용예정자…법무부, 결국 임용 취소
- "측근 5명 사망, 이재명은 위험인물?"…李, 외신 질문에 한 답변은
- 정경심, 수감 2년 동안 영치금 2억4000만원 받았다
- 김기현, 홍준표 겨냥 "당과 전광훈 결부말라…엄중 경고"
- 박근혜, 총선 딱 1년 앞두고 움직임 재개…'예사롭지 않네'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0-6→9-6' 한국 야구대표팀, 도미니카에 극적인 대역전승…4강행 불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