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락하는 알리, '폭주 기관차' 탑승...데킬라 + 담배 + 환각 물질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운드를 달리는 용맹한 폭주 기관차는 사라졌다.
한때 '손흥민 절친'으로 국내 팬들에게도 널리 알려졌던 델레 알리의 모습이다.
영국 복수 매체들은 알리의 모습을 일제히 보도했다.
알리는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모처에서 입에 풍선을 물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그라운드를 달리는 용맹한 폭주 기관차는 사라졌다. 대신 나락으로 향하는 폭주 기관차가 나타났다. 책상 위에는 데킬라, 씹는 담배, 와인 그리고 환각 물질이 놓여 있었다.
한때 '손흥민 절친'으로 국내 팬들에게도 널리 알려졌던 델레 알리의 모습이다. '웃음 가스'로 알려진 환각물질 히피 크랙을 흡입하는 듯한 사진이 공개됐다.
영국 복수 매체들은 알리의 모습을 일제히 보도했다. 사진 한 장이 결정적이었다. 알리는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모처에서 입에 풍선을 물고 있었다. 히피 크랙은 이산화질소를 풍선에 넣은 것으로, 흡입하면 취기가 일정 시간 지속된다. 영국에서 소지가 불법은 아니지만, 우려의 시선이 있다.
잉글랜드의 '특급 유망주'로 주목받던 알리는 토트넘을 떠난 후 줄곧 내리막을 걸었다. 에버턴에서 재도약을 꿈꿨지만 경기력은 떨어졌다. 튀르키예의 베식타스로 임대를 갔지만 부진했다. 최근 부상으로 10주간 경기에 나서지 못하게 됐고, 사실상 시즌이 아웃됐다.
한편 현지 매체들은 에버턴이 올 여름 알리와 계약을 해지할 수도 있다고 전망했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리안 프리미어리거 빅매치' 손흥민-황희찬 EPL 경기 직관 배낭여행 뜬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국방부도 놀랄 비밀병기' 박은선의 즐라탄 시저스킥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질끈샷' K리그 치어리더, 브라탑+레깅스 '쫙' 오르막길...전신샷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찔한 모노키니' 침대에 '뒹구릉' 누운 K리그 치어리더...'뭘 보고 있는거야?' - 풋볼리스트(FOOTBA
- '탈의+비명' 결국 '풀코스+숙박업소+모델 제안' 받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딱 붙어버린 '블랙 가터벨트' 치어리더...축구장에서 만나요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