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투협, ‘토큰증권 발행 실무 과정’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토큰증권(STO) 발행 실무' 2기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STO 관련 법적, 기술적·제도적 이슈에 대한 각 분야 현업 전문가들의 사례 중심 강의를 통해 디지털 금융 관련 실무역량을 크게 향상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기간은 5월 10일부터 17일까지 총 4일간 16시간으로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주 3일 야간 교육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토큰증권(STO) 발행 실무’ 2기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지난 1기(3월말)가 개설 당시 정원 초과로 조기 마감됨에 따라 업계 교육 수요에 적시 대응하기 위하여 추가 개설되었다. 모집기간은 오는 26일까지로 개강일은 내달 10일이다.
수업은 신규 비즈니스 발굴에 필요한 실무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돼있다. 특히 STO 관련 법적, 기술적·제도적 이슈에 대한 각 분야 현업 전문가들의 사례 중심 강의를 통해 디지털 금융 관련 실무역량을 크게 향상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기간은 5월 10일부터 17일까지 총 4일간 16시간으로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주 3일 야간 교육으로 진행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측근 5명 사망, 이재명은 위험인물?"…李, 외신 질문에 한 답변은
- 박근혜, 총선 딱 1년 앞두고 움직임 재개…'예사롭지 않네'
- 술 취해 여경 머리채 잡은 검사 임용예정자…법무부, 결국 임용 취소
- "모녀 알몸사진 감상한 정명석, 같은 날 차례대로 성폭행 저질렀다"
- "출소 후 죽여버린다" 돌려차기男 협박 폭로에 성폭행 정황까지 나왔다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