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프라, BAYC 협업 컬렉션 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F의 수프라는 프리미엄 스포티브 라이프 스타일의 해외화보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웹 생태계에서 가장 유명한 지식재산권(IP)인 약 1만 개의 지루한 표정의 원숭이 캐릭터 NFT 'BAYC(Bored Ape Yacht Club)' IP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수프라의 이번 BAYC 컬렉션은 수프라의 기존 헤리티지에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더해 다채로운 색감과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F의 수프라는 프리미엄 스포티브 라이프 스타일의 해외화보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웹 생태계에서 가장 유명한 지식재산권(IP)인 약 1만 개의 지루한 표정의 원숭이 캐릭터 NFT ‘BAYC(Bored Ape Yacht Club)’ IP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수프라의 이번 BAYC 컬렉션은 수프라의 기존 헤리티지에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더해 다채로운 색감과 디자인을 자랑한다.
감각적인 스포티브 스타일이 돋보이는 BAYC 협업 컬렉션은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포인트가 더해져 감각적인 그래픽으로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봄, 여름에 착용하기 좋은 수프라의 신제품 ‘VAIDER X’ 운동화와 함께 반팔티, 스포츠 반팔티, 반팔셔츠 셋업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협업 컬렉션은 다양한 룩과의 매치가 가능해 센스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화보 공개와 더불어 수프라는 오는 28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수프라 관계자는 “수프라는 이번 BAYC 컬렉션만의 아이코닉한 스타일링으로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해나갈 예정”이라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오픈하는 팝업스토어를 기점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점차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술 취해 여경 머리채 잡은 검사 임용예정자…법무부, 결국 임용 취소
- "측근 5명 사망, 이재명은 위험인물?"…李, 외신 질문에 한 답변은
- 정경심, 수감 2년 동안 영치금 2억4000만원 받았다
- 김기현, 홍준표 겨냥 "당과 전광훈 결부말라…엄중 경고"
- 박근혜, 총선 딱 1년 앞두고 움직임 재개…'예사롭지 않네'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