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용현 "치매母 위해…2년 해보면 사람이 미친다" 육가공 사업 근황 (퍼펙트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퍼펙트라이프' 배우 윤용현의 육가공 사업 근황과 일상이 공개된다.
12일 방송하는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는 '왕초', '야인시대', '자이언트'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한 악역 전문 배우 윤용현이 출연한다.
어머니를 향한 윤용현의 진심 어린 영상 편지가 방송에서 공개된다.
배우 윤용현의 근황은 12일 오후 8시 '퍼펙트라이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퍼펙트라이프' 배우 윤용현의 육가공 사업 근황과 일상이 공개된다.
12일 방송하는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는 ‘왕초’, ‘야인시대’, ‘자이언트’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한 악역 전문 배우 윤용현이 출연한다.
윤용현은 일 때문에 아내와 자녀를 서울에 남겨놓고 홀로 지방에서 생활하는 ‘갈매기 아빠’ 일상을 공개한다. 그는 “일산에 가족을 두고 혼자 논산에서 육가공 사업을 하며 생활하고 있다”며 근황을 전했다.
이성미가 “육가공 사업을 어떻게 시작했냐“고 묻자 그는 “50대가 되니 배우 역할이 없어서 가족과 치매 걸린 어머니를 책임지기 위해 시작했다”며 가장의 책임감이 가득한 답변을 내놓는다.
그는 오랜만에 가족의 품으로 돌아와 함께 시간을 보낸다. 오랜만에 남편을 본 아내가 반가움에 윤용현을 끌어안자 이성미가 “저게 뭐 하는 거냐”라며 귀여운 역정(?)을 내 웃음을 자아냈다. 아내가 “혼자 숙소 생활하는 거 괜찮냐”고 물었고, 윤용현은 애써 “완전 좋다”고 답하며 가족을 안심시키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그는 스튜디오에서 “솔직히 일주일 지나니까 너무 외롭더라. 2년 해보면 사람이 미친다”며 본심을 털어놓아 안타까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윤용현은 개업을 준비 중인 식당에서 어머니, 누나와 함께 식사를 하기도 했다. 윤용현은 직접 만든 불고기를 선보이며 어머니에게 “옛날에 엄마가 많이 해줬던 것”이라며 기억이 나는지 물었지만, 어머니는 “기억이 안 난다“고 답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윤용현은 “어머니가 치매 판정을 받았다. 준비는 하고 있었지만, 막상 닥치니 어떻게 해야 하나 막막했다”며 심정을 고백했다. 어머니를 향한 윤용현의 진심 어린 영상 편지가 방송에서 공개된다.
배우 윤용현의 근황은 12일 오후 8시 '퍼펙트라이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TV조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동엽, 갑질 폭로…"술자리서 뺨 수차례 맞아"
- 용서 구하던 견미리, 딸 결혼 사흘 만에 결정…"축의금 기부"
- 조승우 "모두에 민폐 끼쳐 참담, 하차 생각까지" [전문]
- 이상민, 소개팅女 후기에…"서장훈이 쫓아와 죽인다고"
- '마약 혐의' 유아인, 졸피뎀까지 했나…경찰 측 "추가 조사 예정" [공식입장]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