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프리미엄 골프마켓' 특별전…최대 5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은 골프용품과 해외 골프여행 상품 등을 선보이는 '골프 기획전'을 이달 말까지 실시하고 봄 라운딩 시즌 공략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티몬 관계자는 "골프의 인기를 반영해 용품부터 여행까지 다채로운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전문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전문 카테고리 MD들이 선별한 우수한 상품들을 중심으로 상품군 확대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몬은 골프용품과 해외 골프여행 상품 등을 선보이는 ‘골프 기획전’을 이달 말까지 실시하고 봄 라운딩 시즌 공략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골프 시장 큰손으로 꼽히는 3050세대의 소비 증가에 힘입어 지난 3월 티몬의 골프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8% 증가했다.
특히 클럽류 매출은 230% 신장해 인기 상품 1위에 올랐다. 뒤이어 골프백, 골프화, 골프공이 2~4위를 차지했다.
티몬은 골프 수요 증가와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봄을 맞아 전문 브랜드사를 적극 영입하며 상품경쟁력을 강화했다. 덕분에 티몬이 선보이고 있는 골프용품은 현재 10만건에 이른다.
봄 라운딩 시즌 공략을 위해 티몬은 '프리미엄 골프마켓' 특별전을 이달 말까지 연다. 연습부터 라운딩까지 한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들을 구성했으며,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또 금액대별 사용 가능한 10%, 15% 할인쿠폰도 준비해 골퍼들의 부담을 덜어준다.
대표상품은 ▲‘코브라’ LTDX 경량스틸 8아이언 세트 ▲‘미사일골프’ AXG 드라이버 ▲‘클리브랜드’ RTX-3 투어사틴 웨지 등이다.
인기 휴양지로 떠나는 ‘해외 골프여행’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괌·사이판, 동남아, 일본 등 요즘 뜨고 있는 여행지의 골프 투어 상품들을 합리적인 금액대에 만날 수 있으며, 최대 15% 즉시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티몬 관계자는 “골프의 인기를 반영해 용품부터 여행까지 다채로운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전문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전문 카테고리 MD들이 선별한 우수한 상품들을 중심으로 상품군 확대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측근 5명 사망, 이재명은 위험인물?"…李, 외신 질문에 한 답변은
- 박근혜, 총선 딱 1년 앞두고 움직임 재개…'예사롭지 않네'
- 술 취해 여경 머리채 잡은 검사 임용예정자…법무부, 결국 임용 취소
- "모녀 알몸사진 감상한 정명석, 같은 날 차례대로 성폭행 저질렀다"
- "출소 후 죽여버린다" 돌려차기男 협박 폭로에 성폭행 정황까지 나왔다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