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FML' 첫 오피셜 포토…몽환적 분위기 'Fallen, Misfit, Lost' 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이 신보의 첫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은 12일 공식 SNS에 오는 24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미니 10집 'FML'의 오피셜 포토 'Fallen, Misfit, Lost' 버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세븐틴이 신보의 첫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은 12일 공식 SNS에 오는 24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미니 10집 ‘FML’의 오피셜 포토 ‘Fallen, Misfit, Lost’ 버전을 게재했다.
‘Fallen, Misfit, Lost’ 버전은 반복되고 관성적인 삶 속에서 겪는 상황과 나의 이상은 서로 맞지 않음(Misfit)을 그리고 길을 잃은(Lost) 채 넘어지고(Fallen) 가라앉는 ‘나’의 내면을 표현했다. 멤버들은 물에 비친 모습과 함께 우수에 찬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어딘가를 바라보는 모습 등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세븐틴의 미니 10집 ‘FML’이 예약판매 시작 3일 만에 국내외 선주문량 218만 장을 넘기며 세븐틴의 자체 신기록(예약판매량)을 세우며 ‘커리어하이’를 예고했다.
앨범명 ‘FML’은 신세를 한탄하거나 자책하며 삶을 비관하는 속어 ‘F*ck My Life’의 줄임말이다. 하지만, 세븐틴은 좋지 않은 상황에서 끝없이 부정적인 생각에 매몰되기보다는 ‘FML’을 건강한 관점으로 재해석해 능동적이고 긍정적인 태도로 승화시킬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은 오피셜 포토를 시작으로 ‘‘F*ck My Life’ : Life in a minute’,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오피셜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FML’ 프로모션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한다. 이들은 또한,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16일까지 서울 서초구 세빛섬에서 다양한 체험과 전시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오프라인 이벤트 ‘세븐틴 스트리트’를 펼친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동엽, 갑질 폭로…"술자리서 뺨 수차례 맞아"
- 용서 구하던 견미리, 딸 결혼 사흘 만에 결정…"축의금 기부"
- 조승우 "모두에 민폐 끼쳐 참담, 하차 생각까지" [전문]
- 이상민, 소개팅女 후기에…"서장훈이 쫓아와 죽인다고"
- '마약 혐의' 유아인, 졸피뎀까지 했나…경찰 측 "추가 조사 예정" [공식입장]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