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 출생의 비밀? 극장판 짱구 ‘가문의 비밀 영상’ 공개
김혜선 2023. 4. 12. 07:36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동물소환 닌자 배꼽수비대’가 짱구의 역대급 출생의 비밀과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문의 비밀 영상을 공개했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동물소환 닌자 배꼽수비대’는 출생의 비밀로 하루아침에 닌자 가문의 후계자 ‘진구’로 불리게 된 ‘짱구’가 세상의 중심인 ‘지구의 배꼽’을 수비하는 이야기를 그린 닌자 액션 어드벤처다.
공개된 ‘가문의 비밀 영상’은 하루아침에 닌자가 된 ‘짱구’와 혼란에 빠진 가족, 그리고 지구의 내일을 위협하는 대위기까지,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기대감을 자극한다.
영상은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짱구 가족에게 짱구가 사실 닌자였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 전해지는 장면으로 시작해 예측 불가한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짱구 엄마와 아빠의 놀란 표정에 이어, “짱구는 닌자였다!?”라는 카피와 함께 닌자 유치원을 부리부리 엉덩이 분신술로 초토화시키는 장난스러운 ‘짱구’의 모습은 이번 극장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닌자가 된 짱구의 색다른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세상을 지탱하는 ‘지구의 배꼽’에 문제가 생겨 긴장감을 높이는 가운데, ‘짱구’와 같은 날 태어나 출생의 비밀로 얽힌 5살 동갑내기 ‘진구’의 등장은 둘의 뒤바뀐 운명이 불러올 유쾌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모두를 놀라게 한 짱구의 출생의 비밀에 이어 닌자 마을로 납치된 ‘짱구’를 찾아 나선 짱구 가족과, 보고 싶은 엄마 아빠를 찾아 달려가는 ‘짱구’의 모습은 5월 가정의 달에 걸맞은 따스한 감동과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하루아침에 닌자 가문의 후계자가 된 짱구의 색다른 변신으로 궁금증을 자극하며 5월 최고 기대작으로 등극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동물소환 닌자 배꼽수비대’는 오는 5월 4일 개봉한다.
김혜선 기자 hyeseon@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신기루처럼 사라진 1위 모습…한화의 'again 2022'
- 배우 정채율, 오늘(11일) 자택서 사망..“명복 빌어달라” [전문]
- ‘병역 면탈 혐의’ 라비, 징역 2년 구형…나플라는 6개월 더
- 신동엽 “신인 시절 나 고까워하던 선배, 뺨 50대 때려”
- '높아진 위상?' 아이브, 모든 게 조심스럽다
- 임영웅, 시축도 영웅의 클래스… 거마비 거절 “한푼도 안 받겠다”
- ‘피지컬: 100’ 출신 정한샘, 19금 뮤지컬서 상의 탈의… 여자친구 반응은? (‘결혼 말고 동거’)
- 가수 유나킴, 엄마 된다… “3개월 후 아들 태어나”
- 김연경이 은퇴 생각을 접은 몇 가지 이유, 퍼포먼스와 우승
- 한국 앞에서 도발한 그 선수, 폭행으로 최대 6개월 정지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