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지원 서비스 플랫폼 소진공 ‘소상공인24’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소상공인·전통시장 원스톱 지원 서비스 플랫폼인 '소상공인24'를 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소상공인24는 분산됐던 소상공인·전통시장 관련 정책을 통합해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소진공은 '소상공인 O2O(온·오프라인 연계) 플랫폼 진출 지원사업'을 시작으로 올해 19개 서비스를 제공하고 2025년 지원 서비스를 37개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소상공인·전통시장 원스톱 지원 서비스 플랫폼인 ‘소상공인24’를 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소상공인24는 분산됐던 소상공인·전통시장 관련 정책을 통합해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원스톱 정책지원 일괄신청 서비스, 신청서류 간소화, 선제적 맞춤형 알림서비스, 진행 사항 단계별 확인, 통합 지원이력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진공은 ‘소상공인 O2O(온·오프라인 연계) 플랫폼 진출 지원사업’을 시작으로 올해 19개 서비스를 제공하고 2025년 지원 서비스를 37개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은 “공단은 소상공인24를 필두로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정한 기자 jh@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격적 급등… 80만원 뚫은 에코프로, 100만원 갈까
- “면목 없다”…병역 비리 의혹 라비, 빅스 불명예 탈퇴
- ‘이거 버틸 수 있을까?’… 中 동북부 덮친 돌풍 황사
- “만지면 큰일 나”… 美 해변 뒤덮은 푸른 물감의 정체
- 강릉 산불 강풍 타고 피해 확산…“민가 60여채 불타”
- “멀미하는 우리 딸…천천히” 배승아양 눈물 속 발인식
- “내가 위험인물?”…속옷만 입고 마트 간 브라질 여배우
- 뾰로롱~ 비싸져라 얍!… ‘다이어트’ 상품의 기막힌 상술
- 돈 잃었는데도 내라뇨… 거세지는 증권거래세 폐지 요구
- “이건 살인행위” 오토바이 6대 브레이크 자른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