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정한-준, '엘르' 디에디션 커버 속 빛나는 비주얼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 정한, 준의 '엘르' 화보가 공개됐다.
11일 엘르는 세븐틴 정한-준과 함께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어 준은 "다양한 의미로 해석될 수 있다. 우리가 표현할 수 있는 이야기들이라고 생각된다"고 말했다.
한편, 엘르 디에디션에서 정한과 준의 화보와 인터뷰는 4월 17일에 엘르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세븐틴 정한, 준의 '엘르' 화보가 공개됐다.
11일 엘르는 세븐틴 정한-준과 함께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올해 세븐틴은 데뷔 8주년을 맞이했으며, 4월 24일 새 앨범 'FML'으로 컴백한다.
이에 정한과 준은 "준비 과정에서 새로운 도전과 높은 강도의 퍼포먼스에 신경을 썼다"며 미니 앨범 10집 컴백에 대한 자신감과 열정을 드러냈다.
이어 앨범 제목 'FML'을 처음 들었을 때에 대한 소감을 묻자 정한은 "세븐틴이 이런 모습까지 대중에게 보여드릴 수 있게 됐구나 싶었다. 우리에 대해 받아들이는 스펙트럼이 조금 더 넓어진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준은 "다양한 의미로 해석될 수 있다. 우리가 표현할 수 있는 이야기들이라고 생각된다"고 말했다.
한편, 엘르 디에디션에서 정한과 준의 화보와 인터뷰는 4월 17일에 엘르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엘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동엽, 갑질 폭로…"술자리서 뺨 수차례 맞아"
- 용서 구하던 견미리, 딸 결혼 사흘 만에 결정…"축의금 기부"
- [전문] 조승우 "모두에 민폐 끼쳐 참담, 하차 생각까지"
- 이상민, 소개팅女 후기에…"서장훈이 쫓아와 죽인다고"
- '마약 혐의' 유아인, 졸피뎀까지 했나…경찰 측 "추가 조사 예정" [공식입장]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