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진 각성 아트북’ 예판하자마자 4700부 완판

권오용 2023. 4. 11. 18: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아트북이 삽시간에 완판됐다. 

넥슨은 '던파 진 각성 아트북’이 예약 판매 개시 10분만에 온라인 초판 물량 4700부 완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던파 진 각성 아트북’은 지난 10일 오전 10시 주요 온라인 서점(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등) 예약 판매에 돌입하자마자 각 판매처에서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으며, 판매 순위가 집계되는 11일 기준 교보문고 종합 판매 랭킹 1위에 올랐다.

이에 넥슨은 증쇄를 결정, 4월 중 2차 온라인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13일부터는 오프라인 서점(교보문고 광화문점, 강남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번 아트북은 63개 캐릭터의 ‘진 각성’ 아트워크를 최초로 담아낸 ‘던파’의 다섯 번째 공식 아트북이다. 총 2권 구성으로 760여 페이지에 걸쳐 콘셉트 원화, 스킬 원화, 콘셉트 시안, 픽셀 및 이펙트 아트 등 ‘진 각성’ 아트를 총망라했으며, 아티스트 및 기획자 코멘트, 시네마틱 등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아바타 풀세트, 크리쳐, 오라 등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 5종과 특별 케이스를 아트북 구매자 전원에게 특전으로 제공한다.  

'진 각성'은 지난 2020년 던파 최고 레벨 확장에 따라 '나의 한계를 뛰어넘는다'는 콘셉트 하에 선보인 세 번째 각성이다. 한층 강력해진 스킬만큼 수려한 아트 퀄리티를 자랑하며 유저들로부터 도트 아트워크의 극치라는 호평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권오용 기자 bandy@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