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비스포크 제트 AI', 런웨이서 흡입력 과시
정길준 2023. 4. 11. 16:19
삼성전자는 2023년형 청소기 신제품 '비스포크 제트 AI' 출시를 알리기 위해 '세상에 없던 초강력 청소 쇼'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소셜 미디어와 TV·옥외 광고에 공개한 '더 제트 워크' 캠페인 영상은 런웨이를 배경으로 강력한 성능, 'AI(인공지능) 모드' 등 비스포크 제트 AI의 새로운 기능을 강조한다.
영상은 '더 클린 워크' '더 AI 워크' '더 지그재그 워크' 3개 스테이지로 구성했다.
더 클린 워크에서는 최대 280W의 흡입력과 397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런웨이 바닥의 금빛 부스러기들을 빨아들이는 모습을 담았다.
더 AI 워크에서는 카펫·마루·매트 등 집안의 청소 환경을 감지해 흡입력을 최적화하는 AI 모드를 선보였다. 비스포크 제트 AI는 국내 무선 스틱 청소기 최초로 한국표준협회에서 'AI+ 인증'을 받았다.
더 지그재그 워크에는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AI'가 등장한다. 사물인식·3D·라이다 센서로 집 구조와 사물 종류까지 인식하는 자율주행으로 런웨이 곳곳에 떨어진 장애물들을 감지해 피해간다.
이 밖에도 비스포크 제트 AI는 일직선 구조와 에어펄스·싸이클론 기술을 적용해 말려있는 긴 머리카락까지 말끔하게 비워주는 '청정스테이션+', 스스로 청소기 상태를 점검하고 관리하는 '스마트 자가진단' 등을 지원한다.
김성욱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앞으로도 가장 강력하고 똑똑한 제트만의 차별화한 이미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연경이 은퇴 생각을 접은 몇 가지 이유, 퍼포먼스와 우승
- 배우 정채율, 오늘(11일) 자택서 사망..“명복 빌어달라” [전문]
- ‘병역 면탈 혐의’ 라비, 징역 2년 구형…나플라는 6개월 더
- 신동엽 “신인 시절 나 고까워하던 선배, 뺨 50대 때려”
- '높아진 위상?' 아이브, 모든 게 조심스럽다
- 임영웅, 시축도 영웅의 클래스… 거마비 거절 “한푼도 안 받겠다”
- ‘피지컬: 100’ 출신 정한샘, 19금 뮤지컬서 상의 탈의… 여자친구 반응은? (‘결혼 말고 동거’)
- 가수 유나킴, 엄마 된다… “3개월 후 아들 태어나”
- 한국 앞에서 도발한 그 선수, 폭행으로 최대 6개월 정지 가능성
- 겁 없는 신인 듀오의 활약, 롯데의 활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