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과 비앤테크, 지역아동을 위해 사회공헌활동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과 ㈜비앤테크(대표자 방용휘)가 지역 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에 나섰다.
이를 위해 두 기관은 지역 내 아동 문화체험을 확대하고 공공기관과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지역 아동 키자니아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방용휘 ㈜비앤테크 대표는 "비앤테크가 성장하는데 김해시와 진흥원의 도움이 컸다. 이를 보답하고자 지역 기업으로서 사회공헌 활동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역에서 받은 도움과 지원 돌려주고자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 펼쳐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과 ㈜비앤테크(대표자 방용휘)가 지역 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에 나섰다.
이를 위해 두 기관은 지역 내 아동 문화체험을 확대하고 공공기관과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지역 아동 키자니아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장소는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점(이하 키자니아 부산점)에서 한다.
행사에는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60여명이 참여한다. 이들은 키자니아 부산점에서㈜비앤테크가 운영하는 '린클 샐러드 카페'를 비롯한 다양한 직업체험 학습을 한다.
아동들은 지난해 9월 개장한 린클 샐러드 카페에서 직접 친환경 농법으로 기른 채소를 손질해 샐러드 박스를 만든다. 이후 남은 음식물 쓰레기는 미생물 방식으로 치리하는 린클 음식물 처리기를 활용해 자연의 선순환 구조를 직접 체험한다.
방용휘 ㈜비앤테크 대표는 "비앤테크가 성장하는데 김해시와 진흥원의 도움이 컸다. 이를 보답하고자 지역 기업으로서 사회공헌 활동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앤테크는 김해형 창업사관학교 입주기업으로 미생물 분해 방식 음식물 처리기를 제조하는 기업이다. 지난해에만 267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생활가전(음식물처리기)부문 1위를, 2022년 굿 디자인어워드 코리아 우수디자인(GD)등에도 선정됐다.
올해는 세계 3대 디자인상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상을 받았다.
김해=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빗속의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결코 죽지 않아”
- 동덕여대 시위, 피해금액 최대 54억원…총동문회 “우려와 개탄”
- 선율에 실려 온 추억…넥슨, 30주년 기념 오케스트라 공연 [지스타]
- 기름값 5주 연속 상승세…월말 되야 떨어진다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 사무국’ 출범 결정…“인태 지역 평화 위해 필수”
- 초기치료 중요한 혈액암…“신약 급여 절실”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베스트셀링 SUV 볼보 XC60...“인간중심 볼보 철학 집합” [시승기]
- 두 이닝 9득점 폭발…‘대역전승’ 한국, 놀라웠던 타선 응집력
- 진통 끝 배달 수수료 인하…‘조삼모사’ 합의 진통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