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제스티골프, 비거리+스핀 컨트롤 업 골프볼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제스티골프(대표 김형엽)가 비거리와 스핀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4피스 프리미엄 볼 '마제스티 플래티넘 X'와 고탄성에도 부드러운 타격감을 선사하는 3피스 '마제스티 투어 스페셜라이즈드' 골프볼을 출시했다.
'마제스티 플래티넘 X' 볼은 기존 프리미엄 볼을 찾는 골퍼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며 레진 볼의 듀얼 코어를 한 층 업그레이드하여 놀라운 볼 초속과 강력한 스핀 성능을 만들어 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제스티골프(대표 김형엽)가 비거리와 스핀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4피스 프리미엄 볼 ‘마제스티 플래티넘 X’와 고탄성에도 부드러운 타격감을 선사하는 3피스 ‘마제스티 투어 스페셜라이즈드’ 골프볼을 출시했다.
‘마제스티 플래티넘 X’ 볼은 기존 프리미엄 볼을 찾는 골퍼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며 레진 볼의 듀얼 코어를 한 층 업그레이드하여 놀라운 볼 초속과 강력한 스핀 성능을 만들어 냈다.
듀얼 코어는 단단한 아우터 코어와 부드러운 이너 코어로 구성돼 드라이버 임팩트시 스핀량을 최소화, 빠른 볼 스피드를 낼 수 있게 했다. 커버에는 타격감과 스핀 컨트롤, 내구성을 향상 시켜주는 소프트 우레탄 커버와 안정적인 고탄도를 구현해 주는 360 멀티 사이즈 딤플을 적용 안정성을 더했다.
‘마제스티 투어 스페셜라이즈드’ 볼은 스핀 앤 컨트롤 타입의 제품으로 최적의 스핀 컨트롤로 뛰어난 그린 플레이를 가능케 한다. 3피스 구조로 내부 코어에는 고탄성 NdBR을 사용하고 고밀도 코어배합 기술을 적용, 임팩트시 에너지 손실을 줄였다.
높은 탄성으로 최적의 비거리를 실현했다. 이너에는 고탄성 이너 레이어 적용으로 폭발적인 비거리뿐만 아니라, 최적의 스핀 성능까지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마제스티 플래티넘 X’와 ‘투어 스페셜라이즈드’ 골프볼은 블랙과 실버 컬러의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했다. 마제스티만의 프리미엄 감성과 함께 부드러운 스윙으로 최적의 비거리를 낼 수 있는 성능까지 더해 골퍼들의 다양한 니즈를 맞췄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문철, ‘승아양 참변’에…“판사님 딸이었다면” [영상]
- ‘돌체라떼보다 더해’…찐 화장실 직행 스벅 음료 논란
- ‘고개 푹’ 라비, 오열한 나플라…“입대 두려웠다” [포착]
- 강릉 산불 강풍 타고 피해 확산…“민가 60여채 불타”
- 소년에 입 맞춘 뒤 “내 혀를”…달라이 라마, 결국 사과
- [단독] “유아인, 모델·방송인과 매주 이태원 클럽…마약 의심”
- 길거리 싸움 났는데…“오~파이터” 박수치며 웃는 시민들
- “염소 죽였던 개, 아이와 산책…어머니를 물었다” [영상]
- 로슨·이정현 54점 ‘합작’… 프로농구 캐롯 4강 PO행
- 선수연장 굳힌 김연경, 행선지는… “통합우승 가능한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