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드림투어 왕중왕전, 파마리서치 리쥬란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이하 KLPGT)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KLPGT 사무국에서 'KLPGA 2023 파마리서치 리쥬란 드림투어 왕중왕전'의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
파마리서치 김신규 대표이사는 "올해 유망주 중심의 골프단 창단에 이어 유망주들이 꿈을 이루는 데 있어 가장 큰 관문인 KLPGA 드림투어의 왕중왕전까지 개최하게 돼 매우 뜻깊고 영광스럽다"면서 "파마리서치 리쥬란은 앞으로도 유망주들의 꿈을 함께 성장시켜주는 동반성장 브랜드로 그 역할을 다해 나가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이하 KLPGT)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KLPGT 사무국에서 ‘KLPGA 2023 파마리서치 리쥬란 드림투어 왕중왕전’의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
본 대회는 드림투어 최강자를 가리는 ‘왕중왕전’으로 54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치러지며 총상금은 2억 원이다.
파마리서치 김신규 대표이사는 “올해 유망주 중심의 골프단 창단에 이어 유망주들이 꿈을 이루는 데 있어 가장 큰 관문인 KLPGA 드림투어의 왕중왕전까지 개최하게 돼 매우 뜻깊고 영광스럽다”면서 “파마리서치 리쥬란은 앞으로도 유망주들의 꿈을 함께 성장시켜주는 동반성장 브랜드로 그 역할을 다해 나가겠다”고 했다.
KLPGT 강춘자 대표이사는 “파마리서치와 드림투어를 함께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 본 대회가 선수들에게 소중한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최고의 대회로 열릴 수 있도록 KLPGA 또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화답했다.
파마리서치는 대회 개최 뿐만 아니라 선수 후원을 통해서도 여자골프 발전에 힘쓰고 있다. 파마리서치의 ‘리쥬란 골프단’은 마서영(20)과 윤수아(21), 강채연(20), 김태희(20), 이주연(20) 등 유망 선수 중심으로 구성됐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문철, ‘승아양 참변’에…“판사님 딸이었다면” [영상]
- ‘돌체라떼보다 더해’…찐 화장실 직행 스벅 음료 논란
- ‘고개 푹’ 라비, 오열한 나플라…“입대 두려웠다” [포착]
- 강릉 산불 강풍 타고 피해 확산…“민가 60여채 불타”
- 소년에 입 맞춘 뒤 “내 혀를”…달라이 라마, 결국 사과
- [단독] “유아인, 모델·방송인과 매주 이태원 클럽…마약 의심”
- 길거리 싸움 났는데…“오~파이터” 박수치며 웃는 시민들
- “염소 죽였던 개, 아이와 산책…어머니를 물었다” [영상]
- 로슨·이정현 54점 ‘합작’… 프로농구 캐롯 4강 PO행
- 선수연장 굳힌 김연경, 행선지는… “통합우승 가능한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