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브릿지, 웹툰 ‘피터판다’ OST 라인업 합류…‘처음 본 그날을 기억하나요’ 12일 발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4. 11. 15: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더 브릿지(The Bridge)가 '피터판다' OST 라인업에 합류한다.

오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 브릿지가 참여한 웹툰 '피터판다(PETER PANDA)' 네 번째 OST '처음 본 그날을 기억하나요'가 발매된다.

한편 더 브릿지가 참여한 웹툰 '피터판다(PETER PANDA)' OST '처음 본 그날을 기억하나요'는 오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가수 더 브릿지(The Bridge)가 ‘피터판다’ OST 라인업에 합류한다.

오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 브릿지가 참여한 웹툰 ‘피터판다(PETER PANDA)’ 네 번째 OST ‘처음 본 그날을 기억하나요’가 발매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처음 본 그날을 기억하나요’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앨범 프로듀싱을 담당해온 작곡가 필승불패W, 최도영(CANDO), 지민(JAK), 건치가 합세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을 표현했다.

또한 ‘사랑합니다 처음 그날처럼 우리의 앞길이 가시밭길일지라도/사랑할게요 그 어떤 순간이 우리를 갈라놔도’처럼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로맨틱한 노랫말과 섬세하고 풍성한 사운드가 설렘을 자아낼 전망이다.

특히 ‘처음 본 그날을 기억하나요’는 더 브릿지의 매력적인 음색과 디테일한 감정선과 만나 리스너들을 또 한 번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16년 ‘따뜻한 그대’로 가요계 데뷔한 더 브릿지는 꾸준한 앨범 발매를 비롯해 각종 드라마 및 웹툰 OST 가창자로 활약하는 등 남다른 음악 행보를 펼치고 있다.

‘피터판다’는 국내 순정 만화 대표 작가 나예리의 신작으로, 씩씩하고 밝은 소녀 루이가 누군가 버린 판다 인형을 주워 온 그날 밤, 판다 인형이 괴상한 모습의 남자로 변해 자신을 피터라고 소개하고 루이에게 운명의 상대를 찾아주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그린 순정 만화.

한편 더 브릿지가 참여한 웹툰 ‘피터판다(PETER PANDA)’ OST ‘처음 본 그날을 기억하나요’는 오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