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렌체크, 제이보 영입해 3인조 변신…오는 5월 단독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렌체크가 3인조로 변신했다.
11일 글렌체크는 신규 멤버 제이보를 영입해 3인조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기존 멤버인 김준원, 강혁준은 "제이보가 선호하는 취향, 세계관뿐만 아니라 합도 잘 맞아 자연스럽게 글렌체크에 녹아들었다"며 "새롭게 시작하던 때로 돌아간 것 같은 신선한 변화를 가져다주었다"고 말했다.
3인조가 된 글렌체크는 5월 5일 YES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글렌체크가 3인조로 변신했다.
11일 글렌체크는 신규 멤버 제이보를 영입해 3인조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제이보는 2018년 데뷔한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다.
기존 멤버인 김준원, 강혁준은 "제이보가 선호하는 취향, 세계관뿐만 아니라 합도 잘 맞아 자연스럽게 글렌체크에 녹아들었다"며 "새롭게 시작하던 때로 돌아간 것 같은 신선한 변화를 가져다주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만이 가진 에너지를 밴드에 불어넣을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고 전했다.
3인조가 된 글렌체크는 5월 5일 YES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3명이 된 글렌체크가 처음으로 선보일 EP 'Pulp'를 포함해 다양하게 구성된 라이브 셋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티켓은 멜론티켓과 YES24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 = EMA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동엽, 갑질 폭로…"술자리서 뺨 수차례 맞아"
- 이상민, 소개팅女 후기에…"서장훈이 쫓아와 죽인다고"
- 조승우 "모두에 민폐 끼쳐 참담, 하차 생각까지" [전문]
- 용서 구하던 견미리, 딸 결혼 사흘 만에 결정…"축의금 기부"
- 경찰 "유아인, 공범 조사 중"…모델·방송인과 목격담 솔솔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