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X이선균 극장에 뜬다..‘킬링로맨스’ 14~16일 무대인사 확정
김혜선 2023. 4. 11. 10:08
배우 이하늬, 이선균 주연의 영화 ‘킬링 로맨스’가 3일간의 개봉 주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이하늬, 이선균, 배유람 배우부터 이원석 감독까지 세상에 없던 영화 ‘킬링 로맨스’의 탄생을 이끈 주역들이 극장을 찾아 관객들에게 직접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개봉일인 14일을 포함해 주말인 15일, 16일까지 관객들을 만난다.
개봉 당일인 14일에는 이하늬, 이선균, 배유람 배우와 이원석 감독이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와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어 15일은 이하늬, 이선균, 배유람, 이원석 감독이 CGV용산아이파크몰을 시작으로 CGV왕십리, 메가박스 성수,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CGV송파를 차례대로 찾아가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계획이다.
16일에는 이선균, 배유람, 이원석 감독이 롯데시네마 김포공항, 메가박스 목동, CGV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여의도, CGV용산아이파크몰, 롯데시네마 용산을 찾을 예정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킬링 로맨스’ 개봉주 무대인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극장 사이트 및 롯데엔터테인먼트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발한 설정과 기막힌 스토리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킬링 로맨스’는 14일 개봉한다.
김혜선 기자 hyeseon@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연경이 은퇴 생각을 접은 몇 가지 이유, 퍼포먼스와 우승
- 임영웅, 시축도 영웅의 클래스… 거마비 거절 “한푼도 안 받겠다”
- 신동엽 “신인 시절 나 고까워하던 선배, 뺨 50대 때려”
- ‘굿, 면제’ 라비·나플라, 오늘(11일) 병역 면탈 혐의 첫 재판
- 심형탁, 日예비신부 최초공개 “18살 차이, 어떡하지 싶더라” (‘조선의 사랑꾼’)
- 손흥민의 고백 “변명 싫지만, 득점왕 압박 시달렸다”
- 겁 없는 신인 듀오의 활약, 롯데의 활력소
- ‘밤안개’, 영원한 빛으로...故현미, 오늘(11일) 발인
- YG 떠나도 계속되는 빅뱅 우정! 지드래곤 태양 대성 ‘쓰리샷’
- [IT IS리포트] '고행의 5개월' KT, 이번에는 정답 맞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