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수영장을 통째로?…'불타는 장미단' 톱7, 말레이시아서 호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장미단' TOP7가 프라이빗 수영장에서 럭셔리한 한때를 보낸다.
11일 방송될 MBN '불타는 장미단 in 말레이시아'에서는 '불타는 트롯맨' TOP7가 말레이시아 럭셔리 호텔의 프라이빗 수영장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모습으로 역대급 눈호강을 일으킬 예정이다.
또한 TOP7은 7인 전원 능숙한 수영 실력을 자랑하며 넓디넓은 수영장을 시원하게 가로지르는 모습으로 감탄을 안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불타는 장미단' TOP7가 프라이빗 수영장에서 럭셔리한 한때를 보낸다.
11일 방송될 MBN ‘불타는 장미단 in 말레이시아’에서는 ‘불타는 트롯맨’ TOP7가 말레이시아 럭셔리 호텔의 프라이빗 수영장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모습으로 역대급 눈호강을 일으킬 예정이다.
먼저 TOP7은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는 각양각색 래시가드 패션을 선보이며 한쪽 손에 물총을, 한쪽 팔에 튜브를 끼고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조교 출신 박민수가 형들을 자신의 앞에 일렬로 세우더니 우렁찬 구령에 맞춰 PT 체조를 시키고, 형들은 이를 열심히 따르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낸다.
이내 TOP7은 서로를 물에 빠뜨리는가 하면 수영장에 들어가 서로를 향해 물총을 쏘는 등 나이를 잊은 물싸움에 돌입하고, 특히 신성은 손태진에게 “너 아까 영어 쓸 때부터 좀 그랬다”며 집중 공격을 가해 웃음을 이끌어낸다.
또한 TOP7은 7인 전원 능숙한 수영 실력을 자랑하며 넓디넓은 수영장을 시원하게 가로지르는 모습으로 감탄을 안긴다.
이어 TOP7 형 라인 손태진·신성·에녹은 가위바위보 후 팀원을 뽑아 수중 기마전을 하자고 제안, 공훈의 심판 아래 손태진·박민수, 신성·김중연, 에녹·민수현이 한 팀이 돼 전의를 불태운다.
이들은 이기겠다는 일념 아래 서로를 향한 무차별적인 공격을 가하고, 이중 에녹은 망가짐마저 불사하는 ‘불타는 승부욕’으로 웃음을 터지게 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손태진과 에녹은 깜짝 듀엣을 결성해 여심을 녹이는 맹활약을 펼친다. 두 사람은 부드러운 손짓과 미소, 달달한 미성을 더해 달콤한 러브송 ‘L.O.V.E’를 열창하고, 노래 중간중간 호응을 유도하며 현지 여성팬들의 찐반응을 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불타는 트롯맨’ 스핀오프 예능 ‘불타는 장미단 in 말레이시아’ 2편은 1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 = MBN '불타는 장미단'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은성♥' 김정화, 가슴으로 품은 딸 결혼 선물 '감동'
- 이상민, 소개팅女 후기에…"서장훈이 쫓아와 죽인다고"
- 조승우 "모두에 민폐 끼쳐 참담, 하차 생각까지" [전문]
- 신동엽, 갑질 폭로…"술자리서 뺨 수차례 맞아"
- '9살 연하♥' 최지우, 딸과 봄나들이…흐뭇한 광경 눈길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