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결혼관 폭탄발언…김병철 "다 포기할 수 있어" 고백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엄정화, 김병철이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결혼관을 밝힌다.
11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엄정화, 김병철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눈다.
또한 김병철은 무명 시절 가장 서러웠던 순간으로 예상 밖의 순간을 꼽아 '돌싱포맨'은 물론, 엄정화까지 단체 당황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엄정화, 김병철이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결혼관을 밝힌다.
11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엄정화, 김병철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엄정화와 김병철은 서로 180도 다른 결혼관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결혼 생각이 전혀 없다”는 엄정화와 달리 김병철은 “결혼을 위해서 모든 걸 포기할 수 있다”고 밝혀 이목을 모았다.
김병철의 이야기를 듣던 엄정화는 돌연 결혼관을 취소하며 폭탄 발언을 날려 웃음을 안겼다.
이어 엄정화와 ‘돌싱포맨’ 멤버들의 극과 극 인생이 공개됐다. 발표하는 곡이 연달아 히트 치는 것은 물론, 출연하는 작품마다 흥행시키며 배우로서도 성공한 엄정화와 달리 게임 중독에 빠지고 해외로 도망까지 다닌 ‘돌싱포맨’의 정반대 일화가 폭소를 자아냈다.
엄정화와 ‘돌싱포맨’의 극과 극 인생 비교에 탁재훈은 “별의별 일이 다 있었다”라며 웃음을 참지 못해 현장을 초토화시키기도 했다.
한편, 15년간 무명 시절을 보낸 김병철의 과거도 밝혀졌다. 무명 시절, 여장은 기본, 상상을 초월한 코믹 연기를 펼쳤던 김병철의 모습이 공개되자 ‘돌싱포맨’은 폭소를 금치 못했다.
또한 김병철은 무명 시절 가장 서러웠던 순간으로 예상 밖의 순간을 꼽아 ‘돌싱포맨’은 물론, 엄정화까지 단체 당황시켰다. 또 엄정화는 과거 무대에서 크게 당황할 수밖에 없었던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전했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1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은성♥' 김정화, 가슴으로 품은 딸 결혼 선물 '감동'
- 이상민, 소개팅女 후기에…"서장훈이 쫓아와 죽인다고"
- 조승우 "모두에 민폐 끼쳐 참담, 하차 생각까지" [전문]
- 신동엽, 갑질 폭로…"술자리서 뺨 수차례 맞아"
- '9살 연하♥' 최지우, 딸과 봄나들이…흐뭇한 광경 눈길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