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30억' 김지혜 "타고난 장사 집안, 친척들이 동대문 시장 큰손" (옥문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에서 매출 30억 쇼호스트로 돌아온 김지혜가 피는 못 속이는 타고난 장사 집안의 '거상 DNA'를 자랑했다.
'홈쇼핑계 완판녀' 김지혜가 전하는 떡잎부터 남달랐던 동대문 큰손의 '장사 집안 DNA' 이야기는 오는 12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개그우먼에서 매출 30억 쇼호스트로 돌아온 김지혜가 피는 못 속이는 타고난 장사 집안의 ‘거상 DNA’를 자랑했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홈쇼핑계 판매의 신 ‘완판녀’ 김지혜와 ‘완판남’ 염경환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홈쇼핑계에서 판매왕으로 알려진 김지혜가 알고 보니 거상의 집에서 태어나 남다른 ‘세일즈 DNA’가 흐르고 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친가 쪽에 고모, 삼촌과 외가 쪽의 이모, 외삼촌, 외숙모가 전부 동대문 시장에서 장사를 하신다”, “다들 시장에서 큰 손을 자랑하신다. 그래서 ‘내가 지금 이렇게 홈쇼핑을 하고 있는 건가’라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라며 떡잎부터 남달랐던 타고난 장사 집안임을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김지혜는 홈쇼핑에서 상품을 많이 팔다 보니 판매 중독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는데, “홈쇼핑 스케줄이 없는 날에도 뭔가 팔아야 할 것 같아서 불안하더라”, “그래서 어느 날부터 집에 뭐 팔 게 없는지 살펴보고 중고거래를 시작하게 됐다”라고 밝히며 뼛속까지 장사꾼임을 입증시켜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김지혜는 첫째 딸과 둘째 딸이 아빠 박준형을 닮았다는 말을 제일 싫어한다며 “서로 아빠 안 닮았다고 싸우기도 하는데, 한 번은 엘리베이터에서 주민 분이 ‘어머 쌍둥이네’라고 하셔서 싹 정리됐다”라고 폭로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그녀는 두 딸들에게 아빠를 닮지 않게 사전 조치를 취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보통 치아 교정을 많이 하는데 나는 딸들에게 ‘안면 돌출 교정’을 시켜줬다”, “또 박준형 씨가 평발이라 딸들이 평발 교정 깔창을 끼기도 한다”라고 아빠 DNA를 거부하기 위해 몸부림치는 딸들의 피나는 노력을 터놓아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홈쇼핑계 완판녀’ 김지혜가 전하는 떡잎부터 남달랐던 동대문 큰손의 ‘장사 집안 DNA’ 이야기는 오는 12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은성♥' 김정화, 가슴으로 품은 딸 결혼 선물 '감동'
- 이상민, 소개팅女 후기에…"서장훈이 쫓아와 죽인다고"
- 조승우 "모두에 민폐 끼쳐 참담, 하차 생각까지" [전문]
- 이연복, 으리으리 3층 저택 공개…"딸 위해 입구도 따로"
- '9살 연하♥' 최지우, 딸과 봄나들이…흐뭇한 광경 눈길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