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 데보라’ 주상욱, ‘스윗+재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4. 11. 08: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라! 데보라' 주상욱의 매력에 물들을 시간이다.
11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에서 한상진 역을 맡은 주상욱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매 작품 대체 불가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임을 입증한 주상욱이 극중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모습으로 '보라! 데보라'의 출격을 예고 한가운데 어떠한 활약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보라! 데보라’ 주상욱의 매력에 물들을 시간이다.
11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에서 한상진 역을 맡은 주상욱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코치 데보라(유인나 분)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 기획자 이수혁(윤현민 분)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주상욱은 극중 도서출판 진리의 대표 한상진 역을 맡았다. 센스 넘치고 매너 좋은 늘 만인의 사랑을 받는 분위기 메이커로 깊은 연애보다 자유분방한 삶을 만끽하지만, 결코 쉽지 않은 남자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딱 떨어지는 슈트핏으로 이목을 사로잡은 주상욱의 모습이 담겨있다. 짙은 보라 컬러의 의상으로 자유분방한 캐릭터의 모습을 드러낸 주상욱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강렬한 눈빛, 묵직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극중 분위기 메이커답게 감칠맛 나는 그의 표정이 눈에 띈다. 화려한 조명과 파티 용품들 사이 샴페인을 들고 황홀한 미소를 짓는 주상욱은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매 작품 대체 불가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임을 입증한 주상욱이 극중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모습으로 ‘보라! 데보라’의 출격을 예고 한가운데 어떠한 활약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보라! 데보라’ 오는 4월 12일 밤 9시 ENA에서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