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제주, '베이비문×밍크뮤' 태교 패키지 시작

김유리 2023. 4. 11. 0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호텔 제주가 출산 전 마지막 여행을 준비 중인 예비 부모를 위해 '베이비문×밍크뮤' 태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롯데호텔 제주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밍크뮤와 태교 패키지를 준비했다.

연박 시 롯데호텔 제주 브이 스파(V Spa)의 마더 투 비(Mother To be) 태교 마사지(50분)가 1인 1회 제공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가닉 아기옷 세트·기념사진 촬영권 제공
연박 시 '마더 투 비' 태교 마사지도

롯데호텔 제주가 출산 전 마지막 여행을 준비 중인 예비 부모를 위해 '베이비문×밍크뮤' 태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롯데호텔 제주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밍크뮤와 태교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번 패키지는 예비 부모 모두의 편안한 수면이 가능한 샤롯데 룸 1박(객실 변경 가능), 조식 2인, 밍크뮤 토끼띠 쁘띠루루 세트(배냇저고리, 손 싸개, 손목 딸랑이, 양말), 사진관 촬영권 1회가 제공된다. 6월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밍크뮤 토끼띠 쁘띠루루 세트[사진제공=롯데호텔].

토끼띠 쁘띠루루 세트는 친환경 소재인 대나무 섬유와 유기농 순면을 사용했다. 귀여운 토끼 패턴과 당근 모양 자수로 특징을 살렸다.

첫 가족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조용한 마을 스튜디오에서 작가가 촬영한 스냅샷 1컷을 골라 종이 액자와 포켓용 사진으로 인화된 사진을 받을 수 있다. 휴대폰으로 파일도 받을 수 있다.

연박 시 롯데호텔 제주 브이 스파(V Spa)의 마더 투 비(Mother To be) 태교 마사지(50분)가 1인 1회 제공된다.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길로 산모와 태아에게 깊은 에너지와 편안함을 전달한다.

한편 롯데호텔 제주는 임산부 요가 클래스(10분)도 제공한다. 객실 TV 채널을 통해 전 객실에서 무료로 요가를 즐길 수 있다. 프로그램 참여를 위한 요가 매트 및 관련 요가용품은 본관 로비 층 ACE 클럽에서 무료 대여 가능하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