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고급빌라 ‘애서튼 어퍼하우스’, 롤스로이스와 손 잡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고급빌라 '애서튼 어퍼하우스'가 협업을 계획 중이다.
이와 맞물려 애서튼 어퍼하우스는 각 세대 공용부에 NFT 아트를 접목하는 것과 관련해 롤스로이스 모터카 부산과 협업할 계획이다.
이 빌라의 시행사인 골드워터 김형수 대표는 "애서튼 어퍼하우스와 롤스로이스 모두 예술적 취향을 가진 최상류층을 주 고객으로 하는 만큼 상호 간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해볼 만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 고급빌라 ‘애서튼 어퍼하우스’가 협업을 계획 중이다.
10일 분양업계 등에 따르면 토스텐 뮐러 오트보쉬 CEO는 최근 애서튼 어퍼하우스 홍보관을 찾았다. 이는 빠르게 성장하는 한국 럭셔리카 시장 공략을 위한 활동으로 해석된다.
롤스로이스 국내 판매량은 지난 2020년 171대에서 2021년 225대, 지난해 234대로 증가 추세다. 이와 맞물려 애서튼 어퍼하우스는 각 세대 공용부에 NFT 아트를 접목하는 것과 관련해 롤스로이스 모터카 부산과 협업할 계획이다.
이 빌라의 시행사인 골드워터 김형수 대표는 “애서튼 어퍼하우스와 롤스로이스 모두 예술적 취향을 가진 최상류층을 주 고객으로 하는 만큼 상호 간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해볼 만하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질문에 인터뷰 끊어버린 홍준표…"내가 시기한다는 듯 질문"
- 이재명 겨냥했나…이낙연 만난 김기현 "정치에 큰 역할 해달라"
- "개딸 시켜 출당 시키란 사람이 무슨 낯짝으로" 이낙연 빈소 들어선 이재명 향한 외침
- 男제자와 11번 성관계한 유부녀 기간제 女교사 "충분히 성숙, 성적학대 아냐"
- 김진태 논란 '새 국면'…반박 기자회견 갖고 법적 대응
- 원희룡 "명태균이 대통령실 이전 결정? 거론할 가치도 없어"
- 명태균, 이틀 연속 창원지검 출석…"언론이 계속 거짓의 산 만들어"
- [尹 임기반환점 ①] '잠정 봉합' '불편한 동거'…당정관계 앞날은
- "유쾌·상쾌·통쾌"…'열혈사제2' 김남길→이하늬, 더 시원해진 '사이다 응징' [D:현장]
- ‘네가 가라 2부’ 전북·인천, 피 말리는 최하위 경쟁 끝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