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김경진과 결혼 생활 고충 "내가 청소하는 사람인가" (결혼지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전수민이 사연을 신청한 이유를 밝혔다.
10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이하 '결혼지옥')에서는 김경진과 전수민이 등장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김경진은 전수민에 대해 "아빠랑 딸과의 대화 같다. 아직 현실 세계를 잘 모르는"이라며 답답함을 토로했다.
이후 김경진과 전수민은 스튜디오에 등장했고, 하하는 "아내분께서 적극적으로 출연에 임하셨다고 하셨다"라며 궁금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모델 전수민이 사연을 신청한 이유를 밝혔다.
10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이하 '결혼지옥')에서는 김경진과 전수민이 등장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전수민은 "대화가 많이 없고 서로 지켜지지 않는 부분이 있고 남편이랑 결혼했는데 내가 이 집을 청소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청소하고 빨래하러 온 사람인가. 살짝 아들을 키우는 것 같은 느낌이 들 때도 있다"라며 털어놨다. 김경진은 전수민에 대해 "아빠랑 딸과의 대화 같다. 아직 현실 세계를 잘 모르는"이라며 답답함을 토로했다.
이후 김경진과 전수민은 스튜디오에 등장했고, 하하는 "아내분께서 적극적으로 출연에 임하셨다고 하셨다"라며 궁금해했다. 전수민은 "이번 프로그램만 적극적으로 인터뷰 응했고 신청했다. 그동안 남편이 이끌었는데 오늘은 제가 이 자리를 나오게 됐다"라며 고백했다.
특히 김경진은 방송 출연을 망설인 이유에 대해 "제가 이미지가 그다지 안 좋은데. 많은 분들이 악플을 남기는 편이다. '괜히 이미지가 더 안 좋아질 것 같다' 이런 생각이 많이 들더라"라며 밝혔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8살 연하♥' 윤문식 "폐암 3기에 시한부 7개월 진단"
- 이승기 결혼식에 이서진·이선희 불참…불화설 솔솔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재수술 부기 다 빠졌네…몸무게 인증까지
- 이연복, 으리으리 3층 저택 공개…"딸 위해 입구도 따로"
- 이상민, 소개팅女 후기에…"서장훈이 쫓아와 죽인다고"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