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서준・예준 ‘꼬마사진작가’ 사진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성 비룡초등학교 재학 중인 엄서준・예준군이 경기 안성시 안성시립중앙도서관(안성맞춤대로 1150)에서 오는 30일까지 '안성의 자연'라는 주제로 꼬마사진작가 사진전을 진행 중이다.
이번 사진전은 엄태수 사진작가의 두 아들인 엄서준(비룡초등학교 3학년)과 엄예준(비룡초등학교 1학년)이 핸드폰 카메라로 안성의 소소한 일상과 아름다운 안성 자연풍경을 어린 시각에서 기록한 사진작품들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성 비룡초등학교 재학 중인 엄서준・예준군이 경기 안성시 안성시립중앙도서관(안성맞춤대로 1150)에서 오는 30일까지 ‘안성의 자연’라는 주제로 꼬마사진작가 사진전을 진행 중이다.
이번 사진전은 엄태수 사진작가의 두 아들인 엄서준(비룡초등학교 3학년)과 엄예준(비룡초등학교 1학년)이 핸드폰 카메라로 안성의 소소한 일상과 아름다운 안성 자연풍경을 어린 시각에서 기록한 사진작품들이다.
엄 작가는 “이미지로 소통하는 디지털 시대에 우리와 한 몸이 돼 버린 스마트폰으로 일상을 기록하며 생활하고 있다”며 “꼬마사진작가인 서준・예준이가 앞으로도 생활 속 모든 것들을 사진으로 생생하게 기록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엄서준・예준 꼬마사진작가는 지난해 첫 삼부자 초대 사진전을 시작으로 꾸준히 사진 작품 활동을 통해 안성의 아름다운 풍광과 소소한 일상을 사진이라는 시각적 언어로 표현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창원서 '대용량 무드업 냉장고' 출시 기념 사진전
- 차은우, 단독 사진전 ‘아카이브’ 개최…직접 도슨트 맡는다
- 9일부터 국립세종수목원서 '국토위성 특별 사진전' 개최
- 국토부, 국토위성 모형 전시·위성영상 사진전 개최
-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특별 사진전 눈길
- '尹탄핵 의원연대' 출범에 "위험천만한 시도"…국민의힘 '일침'
- [단독] 교내 점거한 동덕여대생 시위…"신고 범위 벗어난 불법 집회"
- 명태균 구속영장 청구서 보니…검찰 "대통령 부부와 친분 과시"
- 김병만 측 "전처 폭행 사실 아냐…파양 조건으로 30억 요구 받아"
- 14년째 이어지는 몸값 폭등, 구단 지출 TOP3은? [머니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