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TS와 ‘전승팀 간 대결’서 완승 [VCT 퍼시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젠지e스포츠(젠지)가 필리핀 팀 시크릿(TS)에 완승을 거뒀다.
젠지는 10일 오후 서울 상암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열린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퍼시픽(VCT 퍼시픽)' 정규 리그 TS와의 대결에서 세트 스코어 2대 0으로 승리했다.
1세트 '헤이븐'에서 젠지는 초반부터 TS를 상대로 리드를 이어갔다.
젠지는 후반전 피스톨 라운드를 상대에게 내줬지만, 이후 남은 라운드를 승리하며 13대 8로 1세트를 마무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젠지e스포츠(젠지)가 필리핀 팀 시크릿(TS)에 완승을 거뒀다.
젠지는 10일 오후 서울 상암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열린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퍼시픽(VCT 퍼시픽)’ 정규 리그 TS와의 대결에서 세트 스코어 2대 0으로 승리했다.
젠지는 DRX와 나란히 ‘전승 대열’에 합류했고, TS는 이번 대회 첫 패배를 기록했다.
1세트 ‘헤이븐’에서 젠지는 초반부터 TS를 상대로 리드를 이어갔다. 젠지는 교전 승리를 중심으로 라운드 승리를 내리 가져가며 11대 6으로 전반전을 마쳤다. 젠지는 후반전 피스톨 라운드를 상대에게 내줬지만, 이후 남은 라운드를 승리하며 13대 8로 1세트를 마무리했다.
젠지는 2세트 ‘프랙처’에서 TS과 팽팽한 접전을 펼쳤다. 초반에는 TL이 연이어 라운드를 승리하며 젠지가 쫓아가는 모양새를 보였지만, 결국 추격에 성공한 젠지는 6대 6으로 전반전을 마무리하고, 후반전 피스톨 라운드를 승리하며 역전에 성공했다.
그러나 TS도 꾸준히 라운드 승리를 가져가며 승부의 양상을 알 수 없게 만들었다. 젠지는 10대 10 상황에서 타임 아웃을 선언하며 전열을 재정비했고, 이후 상대의 추격을 허용하지 않으며 13대 11로 승리의 마침표를 찍었다.
성기훈 기자 misha@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버스정류장 아닙니다” 스마트쉼터 이면…1m에 선 사람들 [가봤더니]
- “다 계획이 있었구나” 대출 아꼈다 둔촌주공에 연 은행들
- 野 법사위, ‘특활비 0원’ 檢 옥죄고 ‘김건희 특검’ 속도…與 “이재명 방탄”
- 트럼프 ‘한마디’에 조선株 뛰었는데…“부정적 가능성 염두해야”
- 전공의 없는 ‘공동수련 시범사업’ 11억 투입…“면밀한 검토 필요”
- 尹퇴진 목소리 높이는 야권…개헌·탄핵 연대와 공동집회 속도
- 부동산 경기 침체에 경제성장 발목잡힌 中, 2000조원 투입
- ‘평범 속의 비범’ 바둑리그 신생팀 영림프라임창호, ‘돌풍의 핵’ 될까 [쿠키인터뷰]
- 신약 개발·해외 공략에 희비 갈렸다…‘빅5’ 제약사 3분기 실적 봤더니
- 증권사 분기 실적 ‘극과 극’…하나 흑자·대신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