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소외 노인 대상 ‘詩 창작 교실’ 열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뷰티소사이어티연구소(KBSI, 소장 최에스더)는 10일 시 문학 교실 '마음으로 쓰는 시(詩) 창작'을 열고 등록자 프로필 사진 촬영과 뷰티 서비스를 실시했다.
최에스더 소장은 "쪽방촌과 독거어르신을 대상으로 시 창작 교실을 열고 있다. 시화 전시회를 위해 어르신의 프로필 사진을 찍으며 기뻐하시는 모습이 정말 감동"이라고 했다.
장헌일 이사장은 "어르신 프로필 사진 촬영을 위해 소셜서비스 뷰티전문 봉사로 섬겨 주시어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집 발간, 시화 전시회 개최 예정
K-뷰티소사이어티연구소(KBSI, 소장 최에스더)는 10일 시 문학 교실 ‘마음으로 쓰는 시(詩) 창작’을 열고 등록자 프로필 사진 촬영과 뷰티 서비스를 실시했다.
행사 주제는 ‘나는 가장 멋진 시인이야!’였다.
행사는 사회개발 NGO (사)월드뷰티핸즈(이사장 장헌일)와 엘드림노인대학이 주관했다.
시 문학 강좌는 국내 최초로 쪽방촌과 독거 어르신을 대상으로 지난 1월부터 진행하고 있다.
강좌는 6월까지 진행한다. 노인 대학생들은 자신의 시를 모아 시집을 발간하고 시화 전시회를 가질 예정이다.
최에스더 소장은 “쪽방촌과 독거어르신을 대상으로 시 창작 교실을 열고 있다. 시화 전시회를 위해 어르신의 프로필 사진을 찍으며 기뻐하시는 모습이 정말 감동”이라고 했다.
장헌일 이사장은 “어르신 프로필 사진 촬영을 위해 소셜서비스 뷰티전문 봉사로 섬겨 주시어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행사에 경기북부개발원(원장 류경근)과 (사)해돋는마을 구훈 자원봉사단장, 장민혁 사무총장, 최세연 사무국장, 최세진 영양사, 신한대뷰티서포터즈(S.B.S) 최효빈 김혜원 정민주 김예지 전채영 봉사단원들이 함께 했다.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내 마스크 해제 후 첫 부활절 “소리 높여 찬양” - 더미션
- 실내 마스크 해제 후 첫 부활절 “소리 높여 찬양” - 더미션
- 뿌리 깊은 크리스천, 병과 싸우는 삶에도 사명의 싹을 틔우다 - 더미션
- 학폭 처벌 능사 아냐… 소통·공감 통한 회복 노력을 - 더미션
- [단독] “하와이 기독동포 독립정신 숨쉬는 교회 지켜라” - 더미션
- 기독청년 삶·가치관 바꾼 성경공부 방식은… ①QT ②소그룹 ③성경통독 - 더미션
- 셀린 송 감독 “‘기생충’ 덕분에 한국적 영화 전세계에 받아들여져”
- “태아 살리는 일은 모두의 몫, 생명 존중 문화부터”
- ‘2024 설 가정예배’ 키워드는 ‘믿음의 가정과 감사’
- 내년 의대 정원 2천명 늘린다…27년 만에 이뤄진 증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