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틴 스튜어트, '동성 약혼녀'의 생일 축하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동성연인이자 시나리오 작가인 딜런 마이어가 그의 33번째 생일을 축하했다.
딜런 마이어는 10일 자신의 공식 계정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새우의 생일을 축하해!"라는 멘트와 함께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샴페인 잔을 들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동성연인이자 시나리오 작가인 딜런 마이어가 그의 33번째 생일을 축하했다.
딜런 마이어는 10일 자신의 공식 계정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새우의 생일을 축하해!"라는 멘트와 함께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샴페인 잔을 들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나는 모든 '쉐이즈 오브 그린, '올 더 패이지스 오브 더 문', LA의 모든 고양이보다 (너를) 더 사랑해. (그리고) 중경삼림'보다. 데니스 존슨의 '얼레디 데드'보다, 스투지스의 '로 파워' 보다, 술에 취했을 때 도미노 피자보다, 숙취에 시달릴 때 리키의 생선 타코보다 (너를 사랑해)"라는 멘트로 33번째 생일을 맞이한 크리스틴 스튜어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러한 두 사람의 변함없는 사랑은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딜런 마이어는 지난 2019년 8월 미국 뉴욕에서 키스하는 모습이 처음 포착됐다. 이후 2019년 10월 마이어는 자신과 스튜어트가 키스하는 흑백 사진을 SNS에 게시하며 둘의 사이를 공식화했다. 그리고 이들은 2021년 11월에 약혼했다.
사진 = 딜런 마이어 공식 계정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8살 연하♥' 윤문식 "폐암 3기에 시한부 7개월 선고받아"
- 이승기♥이다인 결혼식에 이서진·이선희 불참…불화설 솔솔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재수술 부기 다 빠졌네…몸무게 인증까지
- 이연복, 으리으리 3층 저택 공개…"딸 위해 입구도 따로"
- 이상민, 소개팅女 후기에…"서장훈이 쫓아와 죽인다고"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