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이서진, 이승기 청첩장 못 받았다?…후크 "확인 어려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승기 이다인의 결혼식에 전 소속사 후크 소속 이선희와 이서진이 불참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이선희, 이서진의 이승기 결혼식 불참 건에 대해 엑스포츠뉴스에 "개인적인 일이라 확인이 어렵다"며 말을 아꼈다.
많은 스타 하객들이 참석했지만 이승기가 데뷔 때부터 18년간 함께했던 후크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가수 이선희, 배우 이서진의 모습은 보이지 않아 대중의 입방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이승기 이다인의 결혼식에 전 소속사 후크 소속 이선희와 이서진이 불참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이선희, 이서진의 이승기 결혼식 불참 건에 대해 엑스포츠뉴스에 "개인적인 일이라 확인이 어렵다"며 말을 아꼈다.
이승기는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견미리의 둘째 딸 배우 이다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많은 스타 하객들이 참석했지만 이승기가 데뷔 때부터 18년간 함께했던 후크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가수 이선희, 배우 이서진의 모습은 보이지 않아 대중의 입방아에 올랐다. 이에 두 사람의 '불참설'이 나왔고, 10일 스포티비뉴스는 이선희와 이서진이 이승기 이다인 부부로부터 결혼식 청첩장을 받지 못했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한편, 이승기는 지난해부터 음원료 미정산 등을 두고 전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법정 분쟁을 벌이고 있다. 전 소속사를 나온 이승기는 이후 1인 기획사 휴먼메이드에서 새 출발을 시작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휴먼메이드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8살 연하♥' 윤문식 "폐암 3기에 시한부 7개월 선고받아"
- 이승기♥이다인 결혼식에 이서진·이선희 불참…불화설 솔솔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재수술 부기 다 빠졌네…몸무게 인증까지
- 이연복, 으리으리 3층 저택 공개…"딸 위해 입구도 따로"
- 이상민, 소개팅女 후기에…"서장훈이 쫓아와 죽인다고"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