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패션비즈니스학과, 루프탑서 바베큐파티 진행…대면접촉 활성화

2023. 4. 10. 16: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패션비즈니스학과는 지난 4월 1일 서울 시내 루프탑에서 바베큐 파티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코로나 시국이 종식되고 다시 대면 모임이 활성화된 상황에 세종사이버대 패션비즈니스학과는 최근 바베큐 파티를 통해 패션업계에 종사하는 학우들끼리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세종사이버대학교 패션비즈니스학과 김지은 교수는 “사이버대학이지만 코로나 시국 이전까지만 해도 다양한 실습(컬러리스트, 퍼스널컬러, 가죽공예, 염색, 패턴메이킹 등)과 학생들끼리의 친목도모를 위해 다양한 대면모임이 가졌었는데, 지난 3년동안은 이런 모임을 할 수가 없었다. 하지만 지금은 실기수업과 동아리 활동도 다시 시작했을 뿐만 아니라 가을에 있을 학교 축제를 위해 학과 내에서 논의할 정도로 학생끼리 의기투합과 친밀도가 매우 높은 상황이다”고 설명했다.

세종사이버대 패션비즈니스학과는 최근 패션산업이 요구하는 인재양성 니즈를 반영한 네 가지 전공프로그램을 교육하고 있다. 세부적으로는 스마트패션비즈니스, 샵마스터패션비즈니스, 패션디자인&상품기획, 퍼스널이미지메이킹 등이 있다.

패션비즈니스학과는 컬러리스트, VMD, 디지털마케팅, 전문가 특강 등 다양한 주제의 워크숍과 자격증 대비반, 동아리 모임을 통해 패션산업 실무전문가를 양성 중이다.

세종사이버대 패션비즈니스학과는 6월 1일부터 2023학년도 가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고등학교 졸업 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