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의회, 제312회 임시회 제3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312회 횡성군의회 임시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박승남)는 환경과, 산림녹지과, 건설과, 도시교통과, 토지재산과, 농업기술센터 소관 예산안 및 기금운용계획변경안을 심사했다고 10일 밝혔다.
김은숙 의원은 "각 부서별로 관용차량 이외에 업무용으로 임차해서 사용하는 차량들이 있다"면서 "업무 차량이 필요한 경우, 차량의 내구연한과 유지비 등을 면밀히 비교 검토해 차량 구입 및 임차 계획을 세우는 것이 타당하다고 판단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312회 횡성군의회 임시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박승남)는 환경과, 산림녹지과, 건설과, 도시교통과, 토지재산과, 농업기술센터 소관 예산안 및 기금운용계획변경안을 심사했다고 10일 밝혔다.
김은숙 의원은 “각 부서별로 관용차량 이외에 업무용으로 임차해서 사용하는 차량들이 있다”면서 “업무 차량이 필요한 경우, 차량의 내구연한과 유지비 등을 면밀히 비교 검토해 차량 구입 및 임차 계획을 세우는 것이 타당하다고 판단된다”고 말했다.
표한상 의원은 “산불감시원들의 산불감시순찰 시 홍보를 위해 안내 방송을 틀고 저속으로 주행하는 경우가 있다”면서 “가변차선이 있는 곳은 괜찮지만 교행이 되는 않는 길 등 도로여건에 따라 순찰활동방법을 달리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백오인 의원은 “관내 저수지 중 노후로 인해 누수가 발생하고 있는 저수지에 대해 조기점검 및 보수공사를 통해 저수지 누수율을 줄이고 농업용수가 부족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승남 의원은 "귀책사유가 업주에게 있는 계약해지의 경우, 계약해지 반환금 등을 받을 수 있도록 증권사로부터 보증을 받아 놓은 것은 잘했다"면서 "앞으로도 군 재정이 누수되지 않도록 노력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유병화 의원은 "읍면 시가지 간판 정비사업 시 간판 디자인 선정 시 상인 및 주민들과 충분한 의견교환이 필요하며 간판 제작 시 하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념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정운현 의원은 "교통 감응 신호 시스템 구축 시 교통량과 설치 필요성, 사고 가능성 등을 면밀하게 파악해 교통흐름개선 및 사고발생위험을 줄여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횡성=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원직 상실형 선고받은 이재명 “항소할 것…수긍하기 어려워”
- 이재명 선거법 위반 징역1년에 오세훈 “존재 자체가 대한민국 위협”
- “소명이 다하지 않았다”…‘남학생’ 입학 거부 나선 여대들
- 이재명 ‘징역형 집유’…與 “대한민국 정의 살아있다” 활짝
- “참담” “안 믿겨” 무죄 확신한 민주당 ‘탄식’…李 징역형에 ‘단일대오’
- 김기현 “이재명 1심 판결…민생·법치의 승리”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치고 빠짐의 미학’…펄어비스 ‘붉은사막’ 해봤더니 [지스타]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
- 코스피 2400 사수, 삼성전자 7% 급등 [마감 시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