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김채현 “‘보이즈 플래닛’ 보 자극받아…선배 호칭 부끄럽지 않도록”
이세빈 2023. 4. 10. 14:17
그룹 케플러 김채현이 ‘보이즈 플래닛’을 보며 느낌 소감을 밝혔다.
케플러의 네 번째 미니앨범 ‘러브스트럭!’(LOVESTRUCK!)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0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됐다.
케플러는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을 통해 데뷔했다. 이에 현재 방송 중인 ‘보이즈 플래닛’에 대한 감상이 남다를 터.
김채현은 “‘보이즈 플래닛’을 보며 좋은 자극을 받았다. 나도 경쟁에 임하면서 열정 있었던 모습도 새록새록 기억난다. 거기에서 ‘김채현 선배님’이라는 호칭을 처음 들었는데 그 호칭에 부끄럽지 않고 싶다”며 선배미를 뽐냈다.
이어 김다연은 “나 또한 그때의 감정과 기억이 떠오르면서 ‘무대가 소중하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프로그램이 동기부여가 됐다. 내가 더 성장하는 느낌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러브스트럭!’은 처음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마주한 아홉 소녀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사랑에 빠진 소녀가 느끼는 다양한 형태의 감정을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으로 그려낸다.
한편 ‘러브스트럭!’은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3타점 맹타' 김하성, 무릎 굽히고 홈런···시즌 OPS 0.937
- 이승기♥이다인 측, ‘혼전임신설’ 확산에 “사실 아냐” [공식입장]
- ‘집사부일체2’, 4개월만 종영… “시즌3·후속 미정” [공식입장]
- 꽃값만 1억…서인영, 초호화 결혼식 공개 “너무 행복하다” (‘당나귀 귀’)
- 이승기♥이다인 부케 주인공은? 모델 이호연 “곧 좋은 소식 전하겠다”
- 故현미 조카 한상진 눈물 “처음엔 가짜뉴스 의심…내겐 엄마 같은 분”
- “세 번이나 음주운전했는데…” 호란, ‘복면가왕’ 출연에 MBC 비난 봇물 [왓IS]
- 김태희 “셀카 나름 만족”…3년만 복귀 앞두고 전한 근황
- '배구 여제' 김연경의 시간이 다가왔다
- 승운 없는 안우진, 탈삼진 대기록 향해 순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