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케플러 “우리의 매력에 잔뜩 부딪힐 수 있을 것”
이세빈 2023. 4. 10. 13:36
그룹 케플러가 약 6개월 만에 컴백한 소감과 포부를 전했다.
케플러의 네 번째 미니앨범 ‘러브스트럭!’(LOVESTRUCK!)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0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됐다.
‘러브스트럭!’은 처음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마주한 아홉 소녀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사랑에 빠진 소녀가 느끼는 다양한 형태의 감정을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으로 그려낸다.
이날 최유진은 “시간이 흐를수록 케플러만의 모습을 보여줘야겠다는 책임감이 있다. 오늘도 케플러만의 퍼포먼스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어 강예서는 “앨범명 ‘러브스트럭!’은 ‘사랑에 부딪혔다’는 의미다. 이에 맞춰 우리의 매력에 잔뜩 부딪힐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보여주겠다”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샤오팅은 “새 앨범으로 돌아왔다. 떨리고 긴장되지만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좋은 모습 보여주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러브스트럭!’은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3타점 맹타' 김하성, 무릎 굽히고 홈런···시즌 OPS 0.937
- 이승기♥이다인 측, ‘혼전임신설’ 확산에 “사실 아냐” [공식입장]
- ‘집사부일체2’, 4개월만 종영… “시즌3·후속 미정” [공식입장]
- 꽃값만 1억…서인영, 초호화 결혼식 공개 “너무 행복하다” (‘당나귀 귀’)
- 이승기♥이다인 부케 주인공은? 모델 이호연 “곧 좋은 소식 전하겠다”
- 故현미 조카 한상진 눈물 “처음엔 가짜뉴스 의심…내겐 엄마 같은 분”
- “세 번이나 음주운전했는데…” 호란, ‘복면가왕’ 출연에 MBC 비난 봇물 [왓IS]
- 김태희 “셀카 나름 만족”…3년만 복귀 앞두고 전한 근황
- '배구 여제' 김연경의 시간이 다가왔다
- 승운 없는 안우진, 탈삼진 대기록 향해 순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