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이미주, 안테나 신년회 함께…정재형 "母, 유느님 소고기 선물 자랑" (요정재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재형이 유재석, 이미주와 함께한 안테나 신년회 현장을 공개했다.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인지, 유재석은 "카메라 돌리기만 해"라며 엄포를 놓았고, 정재형은 "안 해. 나만 찍을 거야"라고 답하면서도 휙 카메라를 돌렸다.
정재형은 유재석에게 "소고기 하니까 네 생각 난다. 우리 엄마가 여기저기서 다 자랑하나봐"라며 "이런 거 노리는 거지?"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가수 정재형이 유재석, 이미주와 함께한 안테나 신년회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는 '안테나 신년회하고 정원 리뉴얼까지 해버리는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다들 바쁜 탓에 일정이 안 맞아서 이제서야 신년회를 하게 됐다는 정재형은 잠시 후, 벌써 어느 정도 취한 상태에서 다시 카메라를 켰다.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인지, 유재석은 "카메라 돌리기만 해"라며 엄포를 놓았고, 정재형은 "안 해. 나만 찍을 거야"라고 답하면서도 휙 카메라를 돌렸다. 비록 모자이크 처리 되기는 했지만 최근 안테나로 이적한 유재석, 이미주가 참석한 모습이 담겨 있었다. 갑자기 카메라가 자신을 찍자 이미주는 "저 생얼이란 말이예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해당 영상에서는 유재석이 안테나 전 직원에게 통 크게 소고기를 쐈던 이야기가 나왔다.
정재형은 유재석에게 "소고기 하니까 네 생각 난다. 우리 엄마가 여기저기서 다 자랑하나봐"라며 "이런 거 노리는 거지?"라고 물었다. 그러자 유재석은 "어"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이외에도 유재석은 정승환에게 "댄스 해야지? 언제까지 발라드 할거야?"라고 말을 걸고, 계속 회식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면서 촬영하는 정재형에 "그만 좀 찍어"라고 타박하는 등 자연스럽게 녹아든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유재석과 이미주는 지난 2021년 안테나로 이적했다.
사진 = 유튜브 '요정재형' 캡처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진모, 오늘(9일) 아내상…"안암병원에 빈소 마련" [공식입장]
- 이유비, 동생 이다인 결혼식서 뭘 했길래…갑분 '민폐 논란'
- '9살 연하♥' 최지우, 딸과 봄나들이…흐뭇한 광경 눈길
- "몸 절반 마비→올림픽 중 사망"…썰매 선수들, 종목 위험성 토로 (뭉찬2)[종합]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아냐, 내게 엄마는 이모할머니 한명뿐"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