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출신' 방용국, 5월 2일 컴백 '1년 2개월 만'…17일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A.P 출신 가수 방용국이 5월 2일 컴백을 확정했다.
10일 YY엔터테인먼트는 "방용국이 오는 5월 2일 새 미니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방용국의 새 앨범은 지난해 3월 두 번째 EP '2'를 발매한 이후 1년 2개월 만이다.
최근 YY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이후 새로운 출발에 나선 방용국은 첫 행보로 신보 발매에 나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B.A.P 출신 가수 방용국이 5월 2일 컴백을 확정했다.
10일 YY엔터테인먼트는 "방용국이 오는 5월 2일 새 미니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방용국의 새 앨범은 지난해 3월 두 번째 EP '2'를 발매한 이후 1년 2개월 만이다. 최근 YY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이후 새로운 출발에 나선 방용국은 첫 행보로 신보 발매에 나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방용국은 오는 17일 신보에 담긴 수록곡 중 한 곡을 선공개한다. 전작에서 직접 전곡 작사 및 작곡, 편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보여준 방용국이 이번에도 특별한 음악 세계를 보여주며 뛰어난 역량을 발휘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방용국이 컴백을 확정하고 막바지 작업에 매진 중"이라며 "한층 더 깊이 있는 음악과 메시지가 담긴 신보로 돌아올 방용국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 YY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진모, 오늘(9일) 아내상…"안암병원에 빈소 마련" [공식입장]
- 이유비, 동생 이다인 결혼식서 뭘 했길래…갑분 '민폐 논란'
- '9살 연하♥' 최지우, 딸과 봄나들이…흐뭇한 광경 눈길
- "몸 절반 마비→올림픽 중 사망"…썰매 선수들, 종목 위험성 토로 (뭉찬2)[종합]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아냐, 내게 엄마는 이모할머니 한명뿐"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