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NCT∙세븐틴∙케플러 컴백 맛집

2023. 4. 10. 1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전 발표 곡부터 차트 점령하는 아이돌이 돌아온다!
「 아이브 」
10일 발매 예정인 첫 정규앨범 'I've IVE’에서 선공개 곡 'Kitsch’가 차트를 점령 중이다. 31일 오후 1시 기준 멜론, 지니, 애플 뮤직, 애플 뮤직 등 총 8개 차트에서 1위를 석권했으며, 뮤직비디오 또한 유튜브 내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비디오' 1위를 기록했다. 연속 히트는 팬덤을 더 단단히 했고, 역시는 역시 안유진과 장원영 외에도 리즈와 레이의 보컬, 가을의 퍼포먼스, 이서의 성장까지 보여줄 게 무궁무진하다. 아이브의 첫 정규앨범은 10일에 공개된다.

컴백 날짜 : 4월 10일

「 케플러 」
케플러도 같은날에 미니 4집으로 컴백한다. '러브 스트럭!'은 처음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마주한 아홉 소녀의 모습을 담은 앨범. 그중 디스코 펑크 장르의 타이틀곡 'Giddy’로 케플러만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에너제틱 한 모습을 발산할 예정이다. 케플러는 컴백 전 ‘케냥이’라는 젠지 취향의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를 공개해 행운의 메세지를 나누고, 타이틀곡 이름을 딴 러브 스트럭 클럽이라는 음성 사서함과 블로그를 통한 다이어리 패키지와 스티커 등 팬들과의 소통 채널을 확장했다.

컴백 날짜 : 4월 10일

「 NCT 도재정 」
4월 17일에는 그룹 NCT는 도영, 재현, 정우가 ‘도재정’이란 유닛으로 컴백 예정이다. 미리 공개된 컨셉 포토에서 도영, 재현, 정우는 피지컬이 돋보이는 슈트 차림으로 매혹적인 분위기의 베이스 노트 컨셉을 구현했고, 미들 노트와 탑 노트 별 다채로운 매력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는 중. 아카펠라 보컬이 돋보이는 R&B 일렉트로 펑크 장르인 타이틀곡 퍼퓸으로 도재정만의 음색과 감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컴백 날짜 : 4월 17일

「 세븐틴 」
팬미팅에서 발표한 바 있는 세븐틴도 4월 24일로 컴백을 확정했다. 미니 10집 ‘FML’의 티저포스터에는 잔잔한 물 위에 놓인 침대, 책상 위 스탠드 조명, 복싱링 등의 이미지가 나열돼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세븐틴의 ‘Face the Sun’은 ‘빌보드 200’ 최장기간 차트인이란 자체 기록 경신, 써클차트 기준 누적 판매량 328만 장을 넘기며 2022년 발매된 앨범 중 가장 많은 판매량 기록, 또 ‘SECTOR 17’은 K-POP 최초 리패키지 ‘초동 밀리언셀러’를 달성하기도 했다. 특히 이번엔 오프라인 이벤트 ‘세븐틴스트리트’를 개최해 세븐틴 만의 공간에서 다양한 체험과 전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팬들을 감동시킬 예정이다.

컴백 날짜 : 4월 24일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